수분부족 지성 피부입니다, 평소에 일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따로 스크럽할 시간이 없는데ㅠㅠ 아침저녁으로 각질관리가 된다는 편리함에 100점 주고싶어요! 의식적으로 오늘은 스크럽해야지 하진않아도 되니까요, 항상 며칠씩 까먹고 화장안먹을때, 뾰루지 얼라올까 이젠 각질제거 해야겠다 하거든요ㅠㅠ
저는 1차로 클렌징워터로 클렌징 후에 2차 클렌징폼 세안을 하는데, 클렌징폼만 사용하시는분들껜 추천 드리진 못하겠어요ㅎㅎㅎ세정력은 뛰어나진 않은거같아요 2차세안용으로 사용하셔야할 것 같아요.
써봤을때 순하고 자극이 적은느낌이고 아침에 써도 피부에 무리안가는 제품이에요. 사실 어제 저녁에 쓰고 아침에 출근했는데 피부 좀 좋아보인다는 소리 들었어요 간만에 스크럽을 해서그런지....1차 세안은 필요한 폼클렌징이에요ㅎㅎㅎ 아무래도 스크럽 폼이니 세정력은 너무 기대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순한느낌이고 다른 제품처럼 인위적으로 거품이 막 많이나는 그런 폼클렌징은 아니에요! 오가닉한 느낌이 강합니다ㅎㅎㅎㅎ따로 스크럽 안해도되서 매일매일 사용할 예정이에요ㅎㅎㅎ자극적이지도 않고 데일리로 항상 사용해도 문제없을 제품!!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