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저라기보다는 스크럽제에 훨씬 가까운 사용감이에요. 스크럽 알갱이도 굵은 편이고 바디스크럽으로 써도 무리없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거품이 잘 나는 타입도 아니고, 자극적인가? 싶게 느껴질 수 있는데 물로 씻어내고 나면 피부가 정말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스킨케어 후에도 깐달걀같고 쫀쫀한 피부가 유지돼요!
특별히 민감하거나 피부가 얇은 분들이 아니시라면 무난하게 쓰실 수 있을 거 같은데, 저는 아토피 때문에 인중 쪽 피부가 각질이 잘 일어나고 얇아져 있는 상태라 이틀 연속 사용해보니 그 부분만은 피부가 살짝 벗겨지더라구요 ㅠㅠ 저는 매일 쓰기에는 무리인 것 같고 3일에 한번 정도 사용하기로 했어요. 남자친구는 특별히 피부 트러블도 없고 강한(?) 피부라 매일 써도 괜찮더라구요ㅋㅋ
패키지 디자인도 예쁘고, 투명해서 얼마나 남았는지 잘 알 수 있는 것도 좋아요 냄새도 저에겐 크게 거슬리지 않더라구요.
저는 민감성으로 피부가 변한 상태라 그나마 제일 잘 쓰는 각질제거제가 러쉬 허벌리즘이였어욤
러쉬 다떨어지고 요 제품 써봤는데 물없이하면 머드팩 느낌으로 쓸 수 있고, 물 닿으면 폼+스크럽 느낌 ? 개인적으로는 자극적이였어요 ㅠ ㅠ
쓰고나면 얼굴이 조금 붉어지는걸 느꼈고 그치만 쏘쏘인 이유는 얼굴이 부드러워져요!
개인적으론 피부에 각질이 많고 피부가 약하지않으신분들이 일주일에 한번 정도 쓰시면 좋을듯 !!
별 기대 없이 써봤는데 제법 괜찮네요.
향도 괜찮도 쓰고나면 부들부들하니 피부를 계속 만지고 싶어요. 이 부들거림 아니었으면 한 2~3점 줬을 듯?
저는 프리메라 필링젤도 있어서 걔도 종종 쓰는데 피부 부들거림은 클리베라가 훨 좋고 순한 건 프리메라 필링젤이네용.
하지만 걘 스크럽 전용 제품이고 얜 스크럽에다 클렌징폼 기능도 있어서 약간 다르긴 하지만요.
보통 클렌징폼이라함은 매일 메이크업을 지우거나 세안을 할 때 사용하잖아요? 매일.
그러나 얜 물리적인 스크럽제니까 과연 매일 써도 될까 싶어서(피부에 자극이 심할까봐) 패키지 박스에도 본품에도 그 어디에도 사용빈도에 대한 얘기가 적혀있지 않아서 불편했어요.
이 걸 매일 사용해도 되는 만큼 순한건지, 그렇지 않다면 주 몇 회를 추천하는지 아무데도 적혀있지 않아서요. 최소한 자체적으로 판단해서 각자의 피부에 맞게 사용 횟수를 조절하면서 쓰라는 말은 있어야 할 게 아닌가 싶어요.
매일 쓰기엔 알갱이가 있는 물리적 각질 제거제다보니 피부에 부담이 가지 않을 것 같지가 않아서 ... 게다가 제 턱 부분 피부가 현재 조금 약해져 있는데, 화이트헤드 때문에 알갱이를 다른 때 보다 오래 문지르니 약간 아프더라고요.
화이트헤드에 도움이 되는진 잘 모르겠어요. 필링제품으로 관리하고 싶은 건 화이트헤드밖에 없는데 눈에 띄게 달라지는 건 모르겠어요 (._. 제 화이트헤드는 화학적 각질제거가 맞는 듯 싶네요.
그리고 거품은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대로 많지는 않아요.
그런데 저는 적다고 느끼진 못한 이유가 애 제형이 정말 알갱이가 있는 머드팩처럼 생겨서 거품이 정말 단 하나도 나지 않을 것 처럼 생겼거든요. 그런데 물에 젖은 손으로 비비니까 거품이 나길래 의외라서 거품이 적다고 생각 못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2차 세안용으로 쓰고있다보니 세정력에 대한 것은 판단하기 어렵지만 클워 + 얘 쓰면 닦토할 때 묻어나오는 건 없었어요.
데일리보단 주 2~3회로 쓰기 적당한 것 같아요.
다른건 몰라도 사용후 피부 부들거림은 정말 끝내줍니당!
각질이 별로 없을 줄 알았던 저는 잘못된 생각 이었음을 알고 반성하겠읍니다 요즘에 화장을 많이 해서 그런지 코 옆과 콧대 옆이 각질이 있는 느낌이 들어서 그 쪽을 중심으로 롤링 했어요
-스크럽
스크럽효과는 짱짱 알맹이도 커서 좋았음 작은 거는 잘 못하다가 눈에 들어갈 수 있어서 알맹이는 큰 게 나아요 지금까지 세번 정도 해봤는데 피부가 맨들맨들해졌어요
-세안
거품이 풍성하게 잘 안나서 먼가 이걸로 다 세안하기엔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세안력이 부족해 굿굿
-향&제형
향은 은은한 냄새가 나고 스크럽할 때 향이 나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시 맡아보니 아로마향 인 것 같기도 하고 어쨋든 좋았음 제형은 처음엔 꾸덕거리지만 계속 롤링할수록 미끌거림 꾸덕거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얼굴에 물 묻히시고 하는 게 좋을듯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 체험단♥️
✔향
시리얼냄새도나지만 저는 율무와 곡식같은 냄새가 더 나는 것 같네요. 향이 좋아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평소에 좋아하는 곡식들의 냄새라서그런지 거부감도 없고 진하지도않고 은은하게나는 정도라서ㅎㅎ
✔스크럽효과
시리얼 스크럽이다보니 알갱이 입자가 조금은 큰 편이네요. 피부에 자극이 될까걱정햇지만 전혀 아니였구요. 각질,피지,노페물을 스크럽해주는데 용이하네요 . 피부가 아프지도않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롤링해주면 되는거라서 효과도 괜찮았어요!
✔클렌저효과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바로 사용해서 지웠는데요. 효과 정말 좋네요! 각질제거와 클렌저를 동시에 잡는 제품이였어요. 말끔하게 피부에서 메이크업이 떨어져 나가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클렌저효과까지좋은 제품이라서 너무 만족
✔사용감
알갱이로 인해 피부가 쓸리거나 따까울것같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구요.
롤링하면서 거품이 생성되다보니 더욱 자극이 없어요. 무엇보다 천연의 그대로 곡식을 갈아서 넣어 만든 제품이다보니 화핫성분 걱정이 덜 되고요. 각종 시리얼과 곡식들의 포함으로 마무리에 건조할것 같았는데 피부에 당김도 적었네요.
✔장점
스크럽과 클렌저를 동시에 사용이가능한 아주 좋은 꿀 제품
✔단점
거품이 풍성하게 나지는 않아요.
💕사용후 만족감
저는 정말 피부에 너무 잘맞앗어요. 당김도없고 그렇다고 알갱이때문에 피부가 아프지도않고 완전 만족♥️
폼클렌저 역할은 제대로 못하는거 같아요 제품 설명보면 지성한테 좋다고 되어있는데 세정력이 너무 약해서 요즘같은 여름엔 사용하고 나서도 찝찝해요 스크럽은 잘되는거 같아요 블로그후기처럼 곡물팩하듯이 잘되는건 아니지만 하고 나면 매끈매끈해요 폼클렌저 역할은 크게 기대말고 그녕 스크럽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사야할듯해요 케이스디자인이 예쁘네요
별점 수정 및 추가)
라고 위에서 생각했는데... 며칠더 써보니까 좋은거 같아요ㅠㅠ 클렌저역할이 잘안되는건 맞는데 스크럽효과 짱임.. 시드물 프리메라 스크럽보다 더 확실해요 두번만써도 아기 피부처럼 보들보들 ㅠㅠㅠㅠ 여타 제품처럼 물없이 문질문질해야하는게 아니라서 샤워하다가 그냥 물기있는채로 문지르면 되서 편해요ㅠㅠㅠ 그래도 하고나면 얼굴이 약간 미끄러워지는건 싫어서 다른폼클로 세안 한번더 하는데 그래도 좋음ㅎㅎ
저는 여드름 살짝 + 지성피부 입니다
그래서 각질제거 제품을 따로 사용하지는 않는데 이번에 평가단에 당첨되어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향에 민감한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몰라도 딱히 거슬리는 냄새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알갱이가 큰데 자극적이지는 않은거같아요(다른 각질제품에 비해) 그리고 사용 후 피부가 엄청 부드러워졌어요!!
매일 사용하기 보다는 주2회정도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른 클렌징폼에 비해서 거품이 많이나는 제품은 아니어서 그런지 깨끗히 지워지는진 잘 모르겠네용!! 뭔가 거품이 많이나야 깨끗하게 지워지는 느낌이라??
쓰고나서 딱히 트러블 올라오는건 없어서 앞으로 더 사용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