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폼 클렌징이라는 말에 비해 거품은 별로 안나요.
스크럽이 큰 덩어리들로 들어가있는데 스크럽 기능이 별로 없는 것 같고 그냥 긁히기만 하는 기분이에요.
결정적으로 클렌징이 너무 빨리 사라지고 흩어져요.
장점은 좀 성분이 덜 자극적이라는거??
다 못 쓸거 같네요..
우선 향은 맘에 들어요 그리고 이 제품 최대 장점은 스크럽이랑 클렌징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인것 같아요 스크럽하기 귀찮아서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냥 세안할때 한번에 할수있어서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하게되는거 같아요ㅎㅎㅎ 스크럽 입자는 굵은편인것 같은데 큰 자극을 주는것 같진 않구용 씻고나면 피부가 맨들맨들 해져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각질제거후에도 피부가 땡기지않고 촉촉해서 진짜 좋아요!!!근데 데일리 클렌징으로 쓰기엔 좀 무리가 있는듯 해요 ㅠㅠ 거품이 너무 안나서 세안이 잘 안될것같은 느낌? 그렇다구 잘 안씻겨지는건 아닌것 같아요 스크럽으로는 좋은데 클렌징은 잘 모르겠네용
저는 건성피부이고 각질이 자주 생기는 타입인데 이제품이 안에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따로 각질제거제 사용안하고 클렌징 할때 각질제거가 동시에 되서 간편하고 귀찮을때 사용하기 괜찮은것 같아요 알갱이가 거친느낌이 있어서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은 조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거품이 많이 나진 않았어 양을 넉넉히 짜서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혁명입니다 진짜 혁명이에요
각질제거 안한지 오래됬는데 차이가 너무나요 ㅋㅋㅋ
화장하면 베이스 각질뜰때가 많았는데
이거 사용하고나서는 안떠요
피부도 진짜 엄청 보들보들해졌어요
거품이 잘 안나긴 하는데 펴지긴해용
향은 오일 ? 같은향이나요 ㅋㅋ
향은 개인적으로 쎄서 불호였지만
나머지는 전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평가단 리뷰 입니당 ❤️
건성피부에 각질이 잘 올라오는 피부타입이에요
그래서 각질제거가 되는 스크럽이 같이 되면서 클렌징이 되니 세안 하고 나면 더 개운 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하지만 천연이라 그런지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서 아침 세안용이나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날에 주로 사용 하게 될거 같아요 !
향도 천연화장품 향이라 저는 진짜 너무 만족스럽고 평가단으로 체험하는 거지만 나중에 할인받을 수 있으면 구매 해서 사용 하고 싶어요 !
처음 향은 천연오일 냄새가 납니다! 어렸을때 천연제품 많이 사용해봐서 익숙한 냄새였어요!!
클렌저 속에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스크럽이랑 폼을 함께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진 큰 변화가 없어서 쏘쏘 에요 ㅠㅠㅠ 그리고 클렌저가 거품이 안나요!!! 엄청 단황했는데 그냥 얼굴에 스크럽처럼 올리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침용 세안제로 쓸까 생각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