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중에 얘만 테스터가 없었는데
적혀져있는 글귀에 매료되어 에라 모르겠다 하고 구매했는데
이럴수가 진짜 향 너무 조아여ㅠㅠㅠㅠ
약간 화장품 가게에서 나는 냄새,,,?
그윽하면서 꽃향기 같으면서 머스크 같으먄서 고급스러운
진짜 좋네요
피부에 바르면 지속력이 너무 꽝인지라
그냥 코대고 계속 맡고만 싶어요 ㅋㄷㅋㄷ
뭔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향수예요. 여름보다는 겨울에 바르면 좋을 것 같구요. 머스크계열 좋아하시는 분께 강추! 이 제품은 3천원이라는 가격 그 이상을 하는 것 같아요. 알콜이 안들어간 제품이라 지속력은 그저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서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고체향수인 점 감안하면 여러모로 지속력도 좋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고체향수는 보통 발라도 자기만 맡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생각외로 발향력도 좋아서 바르고 나면 주변사람들도 알더라구요. 패키징도 공주라서 예쁘고 나름 거울도 달려있어 실용적이예요. 다이소에서 산줄 잘 모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다 쓰면 재구매의사도 있음!
와 생각보다 향이 너무 좋아요 바닐라향에 좀 달달한향 좋아하시는분들은 바로 겟하세요ㅠㅠㅠㅠㅠㅠ 미드나잇오키드향 맡자마자 그냥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처음엔 약간 쏘는 느낌의 향이 있는데 바르면 잔향으로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따뜻한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누향을 좋아하지않아서 백설공주의 화이트머스크랑 벨의 미드나잇오키드가 가장좋았습니다!!
라푼젤 피치 크러쉬는 피치향보다도 톡쏘는 느낌이 강해서 좀 별로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