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앰플 양이 진짜 많아서 오래 붙일 수 잇고, 남은 양으로 팔 다리에 다 발라도 남는 양이에요!! 그리고 미백 효과도 좋아요 뭔가 칙칙해보일 때 붙이고나면 톤이 밝아진 게 보여요 완전 자주 쓰고 재구매도 많이 햇어요 이제는 박스째로 여러개씩 구매하고 잇어요 지성한테는 좀 안 맞을 수도 잇겟는데 건성이면 추천해요!
엄마팩 같이 썼는데 괜찮더라구요
앰플양 많아서 팩하고나서 남은걸로도 며칠 쓰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광과민반응이 없으니 아침,저녁으로 편하게 썼고 앰플이라 쫀쫀해서 그런지 지금 계절에 크림 안바르고 화장해도 피부 건조함 못느꼈어요.
한번 사용으로 엄청난 효과는 없지만 지속 사용시 색소가 엷어졌어요.
마스크팩을 사서 쓰지않는 편이라 구매의사는 없음.
선물받아서 한 박스 사용했었는데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었군요... 헉
제가 느끼기엔 제품이 참 좋은건 확실히 알겠어요
피부수분이 꽉차서 다음날 부들부들해져용
그리고 레몬솔루션 덕분인지 각질도 확 가라앉더라구요
근데 이게 피부컨디션이 썩 좋지않을때는
진정용으로는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닐수도 ㅋㅋㅋ
미백성분이 타제품보다 살짝 함량이 더 높은 것 같네용
(가짓수도 그렇고)
기능성 팩에 맞춰져 있어서 피부가 쏵 흡수가능할 때
한 번 씩 해주는게 좋았어요.
피부상태가 조금 나쁜 날에는 다음 날 알 수 없는 붉은기가 돌더라고요. 금방 가라앉긴했지만!
여튼 단종은 좀 아쉽네요. 업글해서 다시 나오는건가,,?
저한텐 많이 자극적인 마스크팩이였어요
이거 쓸 때쯤 환경적인 변화도 있고 새로 쓰는 기초제품이 너무 많았어서 뭐가 원인인지 알 수가 없었는데
피부가 매우 안정화된 상태에서 써봤더니 뭐가 나진 않지만 굉장히 따갑고 다음날 계속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눈가랑 입가요!
선물받았기에 망정이지 재구매 안할 거 같습니다
민감하신 분들 유의하세요
📌 이 제품은 글픽에선 단종이라고 뜨는데 아직 검색엔진 쇼핑몰에선 판매하고 있는듯 하네요
4점 넣은이유가 {피부 컨디션에 따라 케바케로 효과를 얻었기 때문}이예요.
어떨때는 그냥 촉촉하게~해주는정도?라고 생각했고
(에센스 양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피부 부담갈까봐 애매한
날이 있었고)
어떨때는 무심결에 썼다가, 피부 급 환해지고 보습좋아서
"와 이거 무슨 팩이야?" 이러고 마스크팩 제품명 다시 읽어보고
그랬어요.
그러다가, "어?이게 전에 그 마스크팩이라고?" 하고
효능을
다시 보게 된 계기있었습니다🤭
📌 ahc 브랜드 마스크팩으로 가성비 있게 쓰기 좋은것 같아요
에센스양이 정말 많기때문에
내가 오늘 엄청촉촉한 마스크팩을 하고 싶다,싶을때 쓰기 좋습니다
📌부작용은 한번도 없었어요.
피부컨디션에 맞춰서 쓰면 진짜 효과보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20대 파워 지성이 쓰기에는 약간 묵직한 감이 없잖아 있어요 ㅋㅋㅠㅜ 아무래도 앰플계 팩은 어른 분들이나 건성쪽에 잘 맞는 것 같기두 하구... 쓰고 트러블이 나거나 한 건 전혀 아니지만 그래도 쑤고 나서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 잘 안들구... 아주 살짝 무거운 느낌은 있어용 ㅡㅋㅎㅋㅎㅋㅜㅠㅠ 그래서 저는 완전 지성 피부에게는 좀 비추하는 마스크 팩입니다!! 제형 자체는 나쁘지는 않아용ㅎㅎ
✔️ 향 : 레몬향?처럼 상큼한 향이 나요.
✔️ 색 : 시트에 약간 노란빛이 돌아요.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그런듯!
✔️ 시트 : 눈이랑 입 부분 구멍이 가로는 좀 긴데 세로가 좀 짧은 편이에요!
✔️ 사용감 : 시트 실온에 보관하다가 붙였는데 약간 쿨링감 느껴져요.
✔️ 보습 : 보습력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닌 듯 해요. 팩 하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좋을 듯 합니당.
이거 굉장히 자주 사서 쓰는데
단종표시가 있네요 ^^;
일주일전에도 샀는데 말이에요..
약간 젤리 제형이라서 팩이 금방마르지 않아서
좋구요
비타민, 미백 이런 제품은 자극적인 경우가 많은데
젤리 제형의 촉촉함이 자극을 완화해주는지
그냥 촉촉 시원함만 남아요
단점은 끈적하게 피부에 남아서
귀찮아요,,
px에서 약 3000원에 5장 살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도 파네요.
너무 좋아서 군대에서 주변에 막 추천하고 다닙니다.
안에 에센스가 정말 많아서 몸에 발라도 되고, 얼굴에 더 발라줘도 좋아요.
매일은 안쓰고 3~4일에 한번 정도 써주는데 꾸준히 써주니 확실히 브라이트닝효과가 있어요. 얼굴이 하얘지는건 아니고 안색이 좋아보여요. 동기들도 인정함ㅋㅋ
살면서 팩 많이 사용해왔었는데 이거 세 손가락안에 듭니다. 이런 제품을 군대에서 만날줄이야..ㅋ
이거 왜 단종됐다고 뜨는 거됴..? ㅠㅠ 아직 잘만 팔던데 인터넷에서도 팔고,,,, 저는 동생이 군인이라 px에서 사다줘서 써봤는데 제 피부랑 진짜 찰떡..❤️ 벌써 다섯 박스나 썼어요 ㅋㅋㅋㅋㅋㅋ 한박스에 5매씩 들어있는데,,, 이거 쓰는 동안 트러블같은 것도 일절없었고 흔적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요걸루 1일 1팩하니까 피부도 많이 맑아지고 환해졌어요 ㅠㅠ 동생 휴가 나오면 또 사다달라고 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레몬추출물이
강한산성으로
민감성피부에는 자극을 유발
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간지럽지 않았어요.
시트는 빈곳없이 알맞은 크기라 마음에 들었고
두껍지않아 밀착이 잘되고
수분감도 적당하게 있어 촉촉했고요
트러블도 안나고
마스크팩 사용전엔 울긋불긋 했던 피부에 진정이 되어 좋았답니다
px템으로 유명해서 써보게 되었는데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에센스 양이 많아서 시트 외에도 목이랑 팔 등등에도 바를 수 있어 좋네요
촉촉함이 오래가는 편이고 향도 무난해서 괜찮습니다
근데 가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팩 하고나서 간지러울 때가 있어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네요
마무리 후 끈적임이 꽤 오래가는 편이라서 여름보다는 겨울에 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PX에서 엄청 싸게 구매했어요
PX에서는 아직 구매 가능해요!
에센스양이 엄청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시트도 얇아서 얼굴에 촵 밀착이 잘 됩니다
마무리감이 좀 끈적하긴 하지만 겨울에 쓰기 좋아요
속건조없이 아주 촉촉하고 좋아요
미백효과는 엄청 뛰어나진 않지만 그냥 수분 공급 느낌으로 써주고있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자기 전에 한장씩 사용하고 있는데 차갑게 한 팩이라 그런지 사용 후에 얼굴 열감이 가라앉는 느낌이 들면서도 피부가 촉촉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 팩을 한 뒤에 얼굴이 환해지는게 확실히 느껴져서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네요 얼굴에 듬뿍 바르고도 목에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앰플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팩이 마르지 않았던 것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요즘 쟁여두고 쓰고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선물 받았어요.
팩은 좀 두께감이 있는 편이고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어요. 다음날에 기초 바르고 두 번정도 쓸 수 있는 양이라 아침 저녁에 발라줘요.
마스크 팩 중에서도 무거운? 느낌이라 겨울이나 건성인분들이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어머니들이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많고 촉촉한게 좋아서 수분진정라인으로만 사용하는데 미백 기능 마스크팩이면서 촉촉해서 좋네요! 향은 약간 레몬향이 나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별로일거 같고 떼고 나서 너무 끈적하지도 않아요 🙂 밀착력도 좋고 20분 정도 해도 마르는 느낌 없어요 추천드립니다
미백 기능이 있다고 해서 꾸준히 사용 중인데
팩을 하고 난 후에 피부톤이 화사해지는게 눈에 보여요
팩 하고 난 후 화장 엄청 잘 받아서 중요한 날에는
팩 후 메이크업 하고 나가요
팩 자체에 에센스도 많이 있고 팩 꽉 짜면 에센스
엄청 많이 있어서 남은 양은 따로 보관해두었다가
화장솜에 적셔서 간단하게 팩 할 때 사용 중이에요
너무 좋아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