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몰에서 할인할때 하나 쟁여둔 템!
사람들이 양이 많다고 했는데 정말 용기 자체가 크다
일단 사용감!
촉촉하고 잘 발립니다
백탁없어서 너무 좋아요
하지만 너무 촉촉한 이유때문에
많이 바르지는 못하고 조금씩만 바르게 돼요
메이크업 단계에서 약간 무너지는 것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ㅠㅠ
눈가가 시린 느낌이 있어요
/
+
저만 안맞을수도 있으니 촉촉한거 좋아하는
엄마 써보라고 했는데 엄마도 눈물줄줄난다는...
오빠가 엄마꺼 뺐어썼는데
‘얼굴이 왜이렇게 따갑지?’
자꾸 말하길래
얼굴에는 정말 쓰기 힘들고 바디에만 씁니다 ㅠㅠ
재구매의사 없음
이 리뷰는 2019.12.2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