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온라인으로 눈팅할때마다 세일중이여서 세일가격인 9900원이면 저렴하다 싶고 궁금하기도 해서 사보게 됬어요😊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서 기초제품을 처음 쓸때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가 빨게질 때가 많은데 이건 가격이 저렴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도 잘 맞았어요🙆♀️ 발림성도 촉촉하고 산뜻한 로션과 수분크림의 중간느낌이에요!! 근데 흡수가 빠르진 않아서 끈적한 느낌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ㅜ 이 제품을 쓰고나서 눈에띄게 피부가 좋아졌거나 하진 않았지만, 기초제품을 잘못써서 일어났었던 트러블을 가라앉히는데 이 제품이 어느정도 기여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재구매의사는 원가에 사기는 돈아까운 느낌이고, 세일가격으로는 살 의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