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이지만 성분이 너무 좋아 얼굴에 발라요!
피부타입은 엄청 민감한 피부입니다.
어느정도냐면 20대 후반이지만
고등학교 때 쓰던 화장품 그대로 사용중이였어요.
쓰던 크림이 리뉴얼되면서 성분이 바뀌어
맞지 않아 우연히 요거 쓰게되었는데
10년쓰던 크림보다 더 만족스러워요
솔직히 기초 바꾸는거 많이 도전했지만
그때마다 피부가 뒤집어져서 진짜 겁났는데
진짜 물건이에요 왜 후기없는지 모르겠어요
지성분은 이거 하나만 발라도되고
건성분은 수딩젤처럼 쓰고 위에 꾸덕한 크림
아주 소량만 입혀줘도 진짜 촉촉할겁니다.
피부관리는 수분, 진정만 잘해줘도 90은
먹고들어간다고 생각해요
요새 피부 넘 좋아져서 쌩얼루 다녀요
제가 이거말고도 추천드리고 싶은 기초는
1.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컨센트레이트
( 매우순해요 에센스로 사용)
2. 닥터아토 제로플러스 워셔블 미네랄 선로션
( 백탁이 있지만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요.
피부 톤업 짱입니다. 17-21호 톤 추천해요)
3. 세이어스 라벤더 토너
4. 유리아쥬 제모스 페이스크림
순서는
세이어스토너- 프리메라- 요바디로션넉넉히-유리아쥬 콩알만큼-닥터아토선로션
입니다.
피부 진짜 촉촉해져요👍🏻👍🏻😭
왜안써요 진짜 개강추
이 리뷰는 2020.05.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