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때문에 턱끝에 여드름, 트러블 이런게 장난이 아니라서 속상했거든요 근데 세일하길래 효과있음 좋고 아님 말고 이런 마음으로 샀는데 이거 쓰니까 피부 진정 엄청 잘되요 마스크팩 효능 이런거 잘 안 믿는 편인데 이건 진짜 즉각적인거 같아서 좋아요 다음에 피부 뒤집어지고 그러면 또 사려고요
마음에 드는 마스크팩입니다^^ 성분도 좋고 평가도 별점도 좋아서 기대하고 썼는데 기대만큼 좋네요~! 평범한 시트였지만 진정효과는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울긋불긋 예민한 날 사용했는데 쿨링효과도 있어선지 몰라보게 가라앉아서 기분좋게 화장할 수 있었어요^^ 이건 영양이나 보습보다 진정&쿨링&수분충전 인 것 같아서 화장전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수분감이 많은 타입이라 팩 다 쓰고 남은 에센스를 레이어 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가끔 크림마스크나 보습 마스크들은 유분도 넘쳐서 좀 무겁다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수분감이 많아서 좋아요~ 여름에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종종 세일할 때 찾을 것 같습니다~
이거 개좋아용
난 티트리 왠만한건 안맞는데 피부 뭐 좀 올라올때
이거 해주면 보습도 좋고 트러블도 잡아줌
솔직히 좋은지 알고 산건 아니고 그냥 세일하길래
한번 사봤는데 너무 좋아서 두번 써보고 박스로 샀음.
이거랑 수분공급이랑 두개 박스로 냉장고에 사다넣고
피부 상태에 따라 써주면 개꿀
이거 존좋템 진짜 트러블 나면 무조건 필수 템!!
피곤하면 피부에 특히 모공이 많은 뺨이나 코에 붉게 트러블이 항상 올라옵니다. 트러블이 나는건 한순간인데 들어가는건 노력이 필요 하다는걸 알기에 좀 귀찮지만 모험을 하자하고 마침 랄라블라에 세일 하길래 두세개쯤 구매 했죠!
이것은 혁명..!!
이마 좁쌀은 효과 못봤어요.
그런데 뺨에 났던 빨간색 트러블 들어갔어요! 하루 하나씩 이틀 차때 다 들어 갔습니다ㅜ
좁쌀은 효과 없어서 속상하지만,
긴급템인것은 확실!!
써본 티트리팩중에 제일 좋아요!!!! 난 메디힐때는 나랑 티트리가 안맞는줄로만 알았지.. 진짜 팩이라는게 진정효과가 있을수 있다는걸 처음 느껴봤어요ㅠㅠ 원래 팩 잘 안하는데 너무 신기해서 연이어 내리 쓰고있어요..1일1팩 위험한걸 알면서도 자주 쓰게되는 엄청난 피부결개선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