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아서 써봤어요!
제품에 써있듯이 오일에서 허브향이 나요.
전 허브향을 너무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향이나는건 별로인것 같아요.
케이스랑 바르는 부분이 카카오 프렌즈 오일틴트랑 너무 똑같아서 확인해 보니 둘다 온더바디 제품이였네요.
바르면 끈적이지 않고 너무 묽지도 않고 잘 발려요
바르고 몇 초 지나면 입이랑 가까운 부분부터 화한 느낌이 나고 계속 지속돼서 양치하고 바르면 되게 상쾌할것같아요.
처음 바르면 투명해 보여서 자기 전에 발라야지 했는데 조금 지나면 색이 살짝 나타나요.
오일을 조금만 바르면 자연스럽고 예쁠것 같은데 좀 많이 발랐을땐 입술이 살짝 형광색으로 보일수도 있어요.
온더바디에서 나온 카카오 콜라보 오일틴트보다 더 묽지 않고, 지속력과 각질 제거 효과는 카카오가 더 나은것 같아요.
바세린 대신 바르기 괜찮은것 같지만 카카오 콜라보가 더 좋았던것 같아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