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인가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원 추천으로 구매했었어요! 피부과에서도 사용하는 크림이라는 이야기도 하고 트러블 자국에 좋다 해서 혹해 구매해 써보았습니다! 한통 다 썼는데 그렇게 효과가 눈에 보이진 않네요 하지만 수분부족 지성에겐 적당히 촉촉해서 데일리 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지성피부들의 여름용으로 진짜 딱인 거 같아요.
정말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데 너무 제형이 산뜻하면 발랐는데도 뭘 바른건지 모를 정도로 뽀송해지는 제품들이 있잖아요. 근데 얘는 진짜 지성피부에겐 딱 적당한 수준의 수분감과 보습감이예오.
한 여름에 정말 잘 쓸 수 있어요. 같은 라인에 트리트먼트로션(콧물토너 질감)이랑 같이 썼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썼습니당.
젤 중요한건 향도 무향이라는거 ㅠㅠ
이젠 날씨가 좀 선선해지다보니 보습이 2%정도 부족한 감이 느껴져서 안쓰지만
내년 여름에도 재구매 할 의사가 있으므로 꼭꼭 단종은 노우노우
첫 인상은 정말 좋았어요. 얇게 발리면서도 막형성 해주는 묽은 연고 같은 제형입니다. 저는 피부가 앏고 건조해서 화장하기 전에 기초로 쓰기 딱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잘 밀착되면서도 수분감 좋고 적당히 유분기도 있어서 구매하자마자 매일 애용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건조하고 각질 뜹니다. 느낌은 가벼우면서도 상당히 촉촉한데 막상 속건조 느껴지고 화장하면 각잘 많이 밀려서 의외였어요. 결국 촉촉한 스킨 제품으로 많이 보충해서 수분감 잡고 다시 유분기 있는 제품으로 건조함 해결해야 하니까 이 제품을 굳이 써야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쏘쏘 할지 굿굿 할지 고민스럽긴 하지만
일단 굿굿 줍니다!-
제형이 리치한 영양크림처럼 무거운데,
바를때는 또 스무스하게 발려요오.
흡수 느릴까봐 얇게 두번 레이어링 해서 바르니까
챱챱 잘 먹어집니다.
향에 워낙 둔감해서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고,
스킨케어 후 피부가 말끔(^^) 해지는 느낌이에요.
단점이 있다면 건성이 쓰기에
수분감이 쪼~금 부족하게 느껴지네요.
중간에 수분 에센스를 더하거나,
한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