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서 1 + 1이길래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샀었습니다.
심이 얇은 편이라서 그리는데 불편함은 없었고 발색력도 좋아 괜찮았던 제품입니다. 단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안구건조라 주기적으로 인공눈물을 넣어주는데 눈물을 넣어주면 번진다는점...? 워터프루프가 되지않는 점 주의해야합니다
지금 이 아라만 4개짼데 이가격으로 이정도 퀄리티 진짜 잘뽑았다고 생각함. 이거 쓰기 시작하고 딴걸로 갈아탈생각도 안하고 무조건 쟁여놓고 쓰는중 ㅎㅎ 부드럽게 잘발리고 점막 채울때도 괜찮고 꼬리뺄때도 깔끔하게 빼기 좋음
이게 왜 이순위권에 있는지도 의문, 진짜 좋은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