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값하는 헤어토닉
얼굴이랑 바디는 악건성이지만,, 두피는 지성인데다가 문제성두피여서,, 요즘 관리하려고!! 이것저것 사용하고 있는데!! 르네휘테르를 좋아해서 이번세일때 사보았어요!!;
요즘엔 두피에 뽀루지도 나고 기름진머리 관리하기도 힘들어서 ㅠ,, 뿌리면 청량한 기분이 들고,, 두피가 마사지하면 시원해서 좋습니다!!
쿨링감도 오래지속되는 느낌이 들어요!!
요거 쓰고 머리가 덜 간지럽긴한데!! 더 꾸준히 사용해야 뽀루지도 안나고 좋겠죠!!
한통 다쓰고나니 두피가 마니 좋아진 느낌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