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인 나. 머리를 감을때가 안됐는데 가끔 두피가 답답할때가 있음. 그때마다 뿌려주는데 아주 시원하다.
향은 허브향이나고 호불호가 있을것으로 보이지만
두피 쿨링 용이니 시원한 감각때문에 향이 방해되지는 않아서 괜찮을듯.
아윤채에도 이제품이 있어서 사려했으나 아윤채는 너무 비싸고
르네휘테르 제품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않음
머리 너무 빠지는거 같구 스트레스 받아서 케어용으로 샀는데 정말 완전 완완완완 만족입니다 ! 두피 열 많으면 머리카락 많이 빠진다고 하잖아요 - 샴푸하고 드라이하고 ㅇ이후에 세럼 담뿍담뿍 구석구석 뿌려주는데 쿨링되는 느낌잇어서 전체적으로 두피 열을 낮춰줍니다. 롱런템으로 정착합니다 !!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가늘고 힘이없어서 두피관리를 해볼까 하다가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만족해요 머리감고나서 물기가살짝잇는상태에서 전체적으로 두피에 뿌리고 마사지해주면 볼륨도 생기고 쿨링효과가 잇어서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모근도 힘이생겨서 좋아지지않을까 싶어서 계속 사용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