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써보는 두피세럼 입문용으로 좋은것같아요. 초기에 조기관리가 필요하다고해서 사봤는데 자기전에 뿌리기 딱 적당해요. 노즐에서 새는거없구요. 저는 정수리가르마 부분에 뿌려주고 바로 자리에 눕습니다. 끈적임도 없고 불쾌한 냄새도 없어요! 다음날 자고일어나도 머리뭉침이 없어서 데일리로 케어하기에 딱인것같아요😚번거로우면 일단 손이 안가는 사람....장기적인 효과는 좀더 써봐야겠지만요!
쿨링감이 두피 쿨링감으로만 남고 특유의 화한 느낌이 아닌 시원한 기분으로 끝나서 좋아요!
보통 밤에 머리감고 쓰는데 최대한 촉촉할 때 써야 효과도 좋고 덜 떡지는 것 같아요. 하지만 머리감고 난 후 시기 놓치면 떡져서 최대한 앞머리 쪽은 피해서 쓰게 됩니다.
또 쓰게 된 이유인 두피에 도돌도돌 나던 것들도 진정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