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montta
34세
여
복합성
5
2018.05.02
가루날림 약간 있는데 감수하고 쓸수 있을만함. 발색이 은은하게 되는 편이라 처음쓰고 읭 했는데 불타는고구마 될일 없음. 은은하게 펄들어간 블러셔. 살짝 단델리온이나 섹스어필 느낌도나고 핑크 코랄컬러 둘을 섞어쓰면 더 이쁨.
0
뱅뱅99
30세
여
지성
5
2018.05.01
양각도 색감도 너무예뻐요 ㅜㅜㅜ 위엣부분 하이라이터는 흰끼가 좀 있지만 양쪽 코랄핑크 블러셔는 넘나이쁜것.... 가격 좀 오바했긴한데 ㅋㅋㅋ 충분히만족합니다 너무이뻐요
0
참짼짹짹
32세
여
건성
3
2018.04.30
가루날림 조금 있고 세 가지 섞어서 쓰는 거보다 따로 쓰는 게 예쁜데 그럼 양 조절이 좀 힘들어용ㅜㅜ 일단 비주얼이 열일했고 하이라이터랑 같이 섞어서 쓰면 펄감이 예뻐용
0
Seria
29세
여
복합성
3
2018.04.22
섀도우도 그렇고 블러셔 색상이 너무 이뻐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은은한 펄과 연한 주홍빛, 연한 핑크빛, 진한 핑크 3가지 컬러가 들어가있고 발색은 조금 많이 연한편이여서 아쉽네요ㅠㅠ 가루날림도 좀 있어요! 케이스와 색상은 이쁘지만 발색이 잘 안되는게 아쉽네요:)
0
원조늅
34세
여
복합성
3
2018.04.17
제품은 좋은데 가격이...흠좀무 하이라이터 1컬러 블러셔 2컬러 들오간 멀티 제품인데요, 양각은 아주 고급스럽고 퀄리티 좋아요. 근데 케이스가 좀 조잡해보여서 다 깎아먹네요 ㅜㅠ 하이라이터는 발색이 잘 되고 은은한 핑크빛에 여러가지 펄이 섞여서 예뻐요. 블러셔는 은은한 미세펄이 섞여 피부가 좋아보이는데요, 좀 단단하고 발색이 약합니다. 블러셔가 쪼금만 더 발색이 잘됐음 좋았을거에요.
0
리뷰 작성
체리블라썸 하이라이팅 블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