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그린의 메이플 라인을 잘 쓰다가 딥 씨 워터가 1+1이길래 사용 해 봤는데, 저한테는 너무나도 잘 맞네요. 저는 이 제품이 메이플보다 만족스러워요.
앰플에 가까운 제형의 콧물토너입니다. 저는 여름을 제외하고는 거의 이런 제형의 토너를 선호해요. 전 복합성 피부인데, 토너에서부터 보습을 쫀쫀하게 하는게 피부결 관리에 효과적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브링그린 토너들이 향료만 좀 뺐으면.. 정말 가성비에 성분까지 최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름 전까지 정착해서 쭈욱 잘 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