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인으로써, 엄마가 방판으로 사시는데 저는 송혜교엉니가 선전을 하길래, 설린크림으로 샀어요! 일반 안티에이징크림들은 무겁거나, 리치한데! 이제품은 향긋한 향이 코로 먼저들어와서, 여러번 발라도 흡수가 더디거나, 겉으로 맴도는 느낌이 없습니다! 악건성분들은 조금 가볍다고 느끼실수 있고, 저도 악건성피부일때도 있어서, 저녁엔 이걸 듬뿍 바르고, 흡수시킨후에 수면팩을 바르고 자는편입니다! 무겁지 않아서, 중성, 수부지분들도 쓸수 있을만한 크림입니다! 아침에 반들반들하게 표현되는 얼굴이 피부결이 밝아진 느낌이 들게 만드는 제품이예요!
방판으로 샘플들도 마니 주셔서 같은라인으로 토너랑, 에센스도 같이 쓰니까, 더 좋았어요!!
향긋한 향이 매혹적이라서 손이 잘 가는 기초제품입니다!!;
20대~~ 30대 기능성화장품으로 추천드리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라서, 방판에서 샘플을 마니 받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온라인은 믿음이 잘 안가서 안사게 되는거 같아용;; ㅜㅜ 가까운 방판엉니들에게 사면 더 좋은거 같아요!! 제품력은 좋은편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