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 500ml 대용량이라 온몸에 발라두 될정도!!
약산성이라 피부에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순한거 같기도 함!! 향도 거의 없어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음👍🏻
- 제대로 안바르면 로션이 흰색을 내며 살짝 걷도는 느낌이 있기때문에 잘 문질러 바르기!!
⭐️ -> 5개 (양이 많아서 막 바르기에 👍🏻)
아이가 피부가 건조하고 피가날정도로 긁는 피부라서
전에 쓰던 로션도 아토피나 악건성분들이 많이 쓴대서
사용해봤는데 그것도 효과가 별로 없더라구요
이번에 이걸로 갈아탔어요
이건 향이 거의 없는데 그만큼 성분이 착하다는거니까
믿고 쓰고 있어요
성분이 착해서 아이들이 바르기에도 부담이없고
발림성도 좋아요
약산성 로션이라서 피부에겐 좋을 것 같아요
아직까진 이걸로 갈아타고 피부 긁은적이 없어요!
다쓰면 또 재구매할거예요~
ph 5.5 약산성 로션이라 피부가 민감해도 쓰기 좋았고
4통정도 썻는데 그때 동안은 한번도 피부가 뒤집어진 적이 없었어요. 그리고 성분이 심플하고 판테놀이 들어있어서 진정이 좀 되는 것 같아요. 향은 직접 코에 맡아보지 않는 이상 안나는데 맡아보면 미세한 코코아 냄새같이 납니다.
500ml 라서 팍팍 쓰면 제 기준으로 한 달 정도 썻어요.
단점은 사계절 사용하기 좋지만 추운계절엔 많이 짜서 쓰게 된다는 점이고 물기 있을 때 바르면 미끌미끌해서 간지럽다? 그리고 가격이 좀 비쌉니다. 얼굴에 바르는 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그래도 이거쓰는 동안 한번도 아토피나 두드러기가 안나서 만족합니다!
예전에 얼굴 한참 뒤집어졌을때 무슨 생각인진 모르겠는데 이거 샘플을 얼굴에 발라보고 좋아서 구매하려고 했더니 바디 로션 크기라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
어쨋든 페이셜 로션 말고 바디 로션으로 사용 중인데 양 많아서 좋고 건조한 닭살 피부인 제 다리에 적당한 보습감을 줘서 꾸준히 사용하는 날들엔 붉은기를 가라앉힐 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 냄새가. 진짜. 별로.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잘 쓰실 거 같아용
바디로션으로 쓰고있는 제품이에요 제품 자체 만족도는 만점인데 역시 진입장벽은 가격이... 그래도 세일할때 사면 되니까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일단 촉촉해요 흡수력은 느리지만 순한 성분이니까 쓰고 있어요 향도 크게 향이랄게 없어요....^^ 그래서 더 좋은 제품~~~
일단 정말 순한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당ㅠㅠ
한동안 피부가 예민해져서 기초 어떤거로 써야할지 고민하던 중에 사용하게 되었는데 최고에요❣️
이거 사용하고 나서 약간 붉게 작게 트러블 올라온 것들도 많이 가라앉았구요
흡수가 잘 되는 편은 아닌 것 같지만 저는 주로 밤에 자기 전에 사용해서 별 불편함은 없었습니당
젖은 피부에 바르면 엄청 흡수가 잘 되요.
트러블은 없는데
대신에 여전히 부분적으론 건조해서 하나로는 부족해요.
사용감은 무난하고 답답하지 않아요.
--------------------
자극받은 피부 위에 편안하게 쓸 수 있어요.
대용량이라서 끈적임없이 몸에 바르기 딱이에요.
아토수딩 런칭 때 체험키트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대략 2주 정도 꾸준히 써봤어요~
제품이 전체적으로 순하게 나온 것 같더라구요
전 그 중에서도 로션이 제일 만족스러워서
2통이나 구매했어요ㅎㅎ
원래 스킨 - 에센스/앰플 - 크림 단계로 스킨케어하는데
유수분 밸런스 맞춰주는 데엔 로션이 최고라고해서
크림단계 대신 로션을 여러 번 발라주고 있는데요,
바르는 즉시 보습되는 느낌이 들고 피부가 편안해요
민감성이라 아무거나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데
아주 편안하고 좋아요!
바른 뒤에 화장해도 밀리지 않아서 정말 만족입니다 :)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로션 바른 후에
크림으로 막 한 겹 입혀주시면 좋을 거예요~
추천합니다ㅎㅎ
샘플 신청해서 받아보았는데(20ml)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요! 크림은 밤에 바르고 로션은 낮에 바르는데, 과도하게 유분기가 있다거나 끈적거림이 없어서 화장이 꽤 잘 먹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예민한 피부인데 트러블반응 같은 것도 없어서 되게 좋았어요 ㅋㅋㅋ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좋아여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애기들도 사용가능하다고 광고해서 11번가에서 프로모션 할 때 바디워시랑 세트로 저렴하게 샀어요
이번에 등이랑 가슴쪽에 트러블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올라와서 침구류도 다 바꾸고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이번에 이 아토수딩 세트 꾸준히 한달정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쓰러 올게요!
일단 이틀정도 썼는데 촉촉하고 끈적임없고 무향이고 트러블 올라오지 않았어요 등드름 더 이상 안올라오길...
이주 넘어가는데 쉐어버터 때문인지 얘만 바르면 트러블이 올라오네요 등말고 다른 곳에 발르면 보습효과 좋은데 등이나 가슴같이 유분올라오는 곳에 바르면 트러블 폭발 쉐어버터 안 맞는 분은 피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