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성비 너무 굿굿!!
건성이라 좀 촉촉해야 착붙이 되는데 이건 또 너무 찐득하지도 무겁지도 않고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자연스럽게 톤업도 되는데 자외선 차단도 50++++라 요즘 생얼 메이크업 할때도 유용하게 쓰고있야요 ㅠㅜ
진짜 데일리템..❤️
화장 전에도 베이스로 선크림 겸 톤업 베이스를 이거 하나로 해결하니까 너무 좋아요 ㅠㅠ 진짜 이건 무조건 쟁여놔야함..
20대초반부터 쭉쓰고있는꾸준템이에여🍓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써보게됬는데 좁쌀같은것도 올라오지 않고 적당히 뽀송하게 마무리되서 만족👍👍
뽀얗게 만들어주는것보다는 피부톤에 맞게 한톤정도 Up 시켜줘서 부담되지도 않고 너무 잘쓰고 있어용
원쁠원 행사도 많이하니 많은분들이 접해보셨으면 인생템 될꺼같아요🥰
어... 음... ㅋ...
일단 너무 기름지구요
얼굴에 각질부각이...????? 뭐죠??
얼굴에 뭘 발라도 이랬던 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톤업 거의 안됩니다...
차라리 그냥 어퓨 선크림에 톤업크림 바르는게 좋겠습니다
그게 귀찮아서 한번에 되는걸 샀더니
망했네요~
#대한민국브랜드만세 어퓨 힘내자
얼굴이 좀 칙칙했는데 이 선크림으로 톤업되니까 밝은 화장도 가능하고 목이랑 얼굴이랑 색도 통일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살짝 백탁현상같은게 있어서 코에 가끔 껴서 코에는 양을 적당히 바르려고 해요.. 밀착력이 좀 떨어짐
살짝 기름진 느낌이 있어서 마무리는 꼭 노세범으로 마무리..!!
그래도 백탁 그렇게 안 심하고 자연스럽게 톤업돼요
일단 spf50+ pa++++라는 점이 되게 매력있게 다가옴 요즘 피부 시커멍이 돼서 관리를 좀 하려는데 너무 잘 타는 피부라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구입하게 됨 어퓨에서 원플원할 때 샀고 바를때 촉촉하면서도 잘 흡수되는 제형이라 좋음 그리거 핑크 베이스라서 얼굴도 화사해지고 진짜 집 앞에 화장하기는 애매한데 그냥 나가긴 좀 그럴 때 가볍게 바르기 좋음! 선크림 정착 못했는데 여기에 정착해야겠음
저는 기초화장만 후에 쿠션이랑 파운데이션 안하고 베이스만 바르는데 톤업 베이스라 그런지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고 너무 많이 바르면 큰일나니까 적당히 얇게 바라도 다른 베이스화장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가까운 곳에 외출하실때나 화장하기 귀찮을때 가볍게 바르고 나가셔도 화장한것처럼 화사해보여서 좋은것 같아요 제가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는 베이스 화장품 입니다
데일리 파워블록이랑 비교했을때
조금 뻑뻑하게 챡 붙는, 밀착력있는 느낌임
핑크빛으로 살짝 톤업이 됨
마무리감은 보송한 느낌
톤업크림들이 묻어남을 줄이려고
대부분 보송보송한 마무리인 것을 생각했을 때
그와 비교하면 조금 유분감이 있으나
선크림으로 생각하면
꽤 보송한 마무리임
매트한 파데 밑에 깔기에는
건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