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베이스 좋아하던분들 이거 추천
리퀴드라서 약간 답답한? 약간 기름진 그런 느낌이 들긴하는데 자연스럽게 내피부에서 나오는 건강한 광 표현하고 싶은 분들한테 추천해요. 펄입자 하나도 안 보여요.
맥 스트롭크림처럼 베이스메이크업 전에 바르는 제품이구요
보통 펄베이스가 투명한 펄감인데 요건 베이지빛이 베이스라서, 얼굴에 발랐을때 약간은 윤곽을 살려주는..? 그리고 글램한 느낌을 살짝은 주는것같아요.
다른 리퀴드제품과 다른점은 봉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부위에 미간 같은 좁은부위에도 바르기 좀더 편했어요.
약간기름진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화장을 무너뜨리지는 않아서 여름을 제외하면 잘 사용할 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중복합성 T존 지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좀더 티가나는 하이라이터를 기대했는데 은은하구 자연스러워서 좀 아쉬워요
이 리뷰는 2021.11.2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