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2020.04.13
바디워시 써보고 상큼한 향에 반해서 스크럽도 구매해봤습니다! #장점 : 1순위는 역시 향... 상큼한 향은 지금까지 제가 써본 그 어떤 바디워시나 스크럽 중 그 어떤것도 못 따라와요 ㅠㅠ 씻고 나온 후에도 몸에 은은하게 남고, 욕실에 남은 향도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리겠지만, 스크럽 입자가 굵되 녹는 형태여서 저같이 몸에 각질 많은 분들이 쓰기엔 좋을 것 같아요! 적당히 물도 끼얹어가며 쓰면 스크럽 정도도 조절도 되구요. 오일이 있어서인지 씻고 나서도 뽀득뽀득이 아니라 뭔가 매끈하게? 남는 정도라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진 않습니다! #단점 : 통이 불편해요... 끝까지 쓸 수가 없어요...ㅠㅠ 파우치 형태라 사우나 갈 때나 여행 등 간편하게 휴대해서 쓰기엔 좋지만 집에서 쓰다보면 꼭 가장자리에 끼어서 가위로 잘라서 써야해요... 용기 형태가 너무너무너무 불편한 거 말고는 크게 불만 없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