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haeso
33세
여
복합성
1
2018.10.16
처음 보는 브랜드 라서 살짝 걱정 했는데 역시나 사용 후 따갑고 건조해짐 가격도 이정도면 산타마리아 노벨라 장미수 사세요
0
까미까미
31세
여
지성
4
2018.03.18
집에 굴러다니길래 갖고다면서 한번 써봤는데 의외로 굉장히 좋았음!! 틈틈히 건조할때마다 뿌려주는데 촉촉하니 장미향도 나고 괜찮은 제품 ! 처음보는 브랜드라서 의구심이 들었지만 생각의외로 좋은 제품
0
리뷰 작성
드클로이 로사 다마스세나 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