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
-건성
■향
-달콤한 꽃향기 파우더도 생각나는 향
■제형
-물
■색
-투명
■장점
-개인적으로는 무게감 있는 향기 잔향도 은은하게 오래감
-비디, 헤어 가능
-헤어에 사용하는 세 저는 더 좋았어요 기분 내기 겸 향기가 퍼져서 한번 사용으로도 충분했어요
■ 아쉬운 점
-단종
19살 일본인 여자 입니다.
이제품 진짜 좋은제품이에요!!
일본에있는 올영에서 산건데 넘 향기 좋거든요!!
이 향은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헤어 미스트로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나 점점이 있다고 하면은 판매를 안하신….ㅠㅠ
아무튼 진짜 좋은 향기예요!!
부드러운 느낌이 나요!!!
이거 단종된지 몇년 된걸로 아는데 다들 어디서 사는거에요??
진짜 이 향 못 잃어서 몇년째 비슷한거 계속 찾고 있는데
못찾고 리뉴얼된거 냄새 똑같다해서 사봤는데 전혀 다르고
근데 리뷰는 계속 올라오고 세상이 날 속이는 기분??
제발 좀 알려주세요.. 이거 제 인생향인데..
향수가 진해서 좀 부담스럽다 싶을 때 들고다니면서 뿌리는 미스트에요. 사람만나기 3분전쯤에 뿌리고 만나면 딱 좋은 냄새 입니다. 사람만날 때 오래가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향수가 너무 오래 가면 서로에게 부담스럽거든요. 향에 예민한 사람들도 있고... 또 오래가면 본인의 체취+향수 이렇게 되서 잔향이 사람마다 달라져서 저는 신경쓰여서 미스트 잘 쓰는데 이건 그런면에서 오히려 더 좋아요. 다만 별점 하나 뺀거는 비싸서 뺐어요ㅠ_ㅠ
✔헤어미스트 첫 입문자들에게 추천합니다!
✔향은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향이라서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은은한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너무 달달하거나 인위적인 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신중히 다른 향도 맡아보고 골랐는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향이에요.
✔세일하면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단점
1.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안 좋아요..ㅜㅜ 향이 금방 날아가고 바람결에도 냄새가 잘 안나요. 뿌리면 그 순간만 좋고 오래가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정말 취향저격한 향!!ㅠ 친구들이 무슨 향수 쓰냐고 많이 물어볼 정도로 좋았어요
달달한 꽃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 샀는데 잔향이 더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달달한 향이 더 강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꽃향이 더 진하게 납니다
처음 뿌릴 땐 독한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빨리 날아가서 괜찮아요 그만큼 지속력은 좋지 못한다는 점 ㅠ
이 라인의 백수국인줄 알고 잘못 집어왔는데 폭망함ㅠㅠ
근데 인기 젤 많아서 약간 놀랐습니다
제 물건이 불량이 아니라면 baby's breath 라고 쓰여있는게 맞는데...
약간 쉰 과일안주 냄새 나요ㅠㅠ 술집에서 좀 상태 안좋은 과일들로 만든 안주 그냥 냅두면 담날 옷에서 나는 퀴퀴하고 달달한 그 냄새요......
지속력까지 좋아서 더 환장입니다ㅜㅜㅜㅜ
상품평이 좋아서 시향도 안 해보고 산 제품이에요
분사는 고르게 잘 되고 촉촉함이 오래가거나 보습력이 좋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저는 향수 대용으로 산 것이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당
무엇보다 향이 좋아요! 한 번만 뿌려도 처음엔 달달한 향이 세기 때문에 많이 뿌리는 걸 추천드리지 않아요
하지만 조금 지나면 은은한 향이 나요 지속력은 바디 미스트라 오래 지속되진 않지만 가지고 다니면서 틈틈히 뿌려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