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일본인 여자 입니다.
이제품 진짜 좋은제품이에요!!
일본에있는 올영에서 산건데 넘 향기 좋거든요!!
이 향은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헤어 미스트로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나 점점이 있다고 하면은 판매를 안하신….ㅠㅠ
아무튼 진짜 좋은 향기예요!!
부드러운 느낌이 나요!!!
향수가 진해서 좀 부담스럽다 싶을 때 들고다니면서 뿌리는 미스트에요. 사람만나기 3분전쯤에 뿌리고 만나면 딱 좋은 냄새 입니다. 사람만날 때 오래가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향수가 너무 오래 가면 서로에게 부담스럽거든요. 향에 예민한 사람들도 있고... 또 오래가면 본인의 체취+향수 이렇게 되서 잔향이 사람마다 달라져서 저는 신경쓰여서 미스트 잘 쓰는데 이건 그런면에서 오히려 더 좋아요. 다만 별점 하나 뺀거는 비싸서 뺐어요ㅠ_ㅠ
라운드어라운드 바디미스트 향 중에 가장 잘 쓰고 있는 향이에요. 깔끔해서 가장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잘 쓸 수 있는 향입니다. 특히 우아한 느낌을 주는 향이어서 매력적이었어요. 과한 향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팍팍 뿌리기도 좋았어요. 향잘알 친구가 섬유유연제 냄새라고 하네요!!
향이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이거 한통쓰고 한통 더샀어요ㅠㅠ 너무 향 좋구요ㅠㅠ
진짜 살까말까 고민이시면 꼭 사세여ㅠㅠㅠ
샤워하고 나와서 뿌리면 은은하게 살냄새처럼 나서 진짜 너무좋아요 그리고 전 자기전에 잠안올때 뿌리면 잠이 잘오더라고요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인생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