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일본인 여자 입니다.
이제품 진짜 좋은제품이에요!!
일본에있는 올영에서 산건데 넘 향기 좋거든요!!
이 향은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헤어 미스트로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나 점점이 있다고 하면은 판매를 안하신….ㅠㅠ
아무튼 진짜 좋은 향기예요!!
부드러운 느낌이 나요!!!
이거 단종된지 몇년 된걸로 아는데 다들 어디서 사는거에요??
진짜 이 향 못 잃어서 몇년째 비슷한거 계속 찾고 있는데
못찾고 리뉴얼된거 냄새 똑같다해서 사봤는데 전혀 다르고
근데 리뷰는 계속 올라오고 세상이 날 속이는 기분??
제발 좀 알려주세요.. 이거 제 인생향인데..
안개꽃이 진짜 이런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향은 포근한 듯 상큼한 듯 가벼우면서 그렇다고 막 붕뜨는 향은 아님. 꽃향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부담없이 쓰기 좋은 듯 함. 바디판타지 특유의 살짝 텁텁한 느낌에 질려서 시향 처음 해본 브랜드인데 향이 전체적으로 맘에 듬. 요거 다쓰고 나면 향별로 한번씩 구매해서 써봐야겠다 싶음.
미스트류다 보니 지속력은 그다지 길지 않지만 샤워나 목욕 후 뿌리기 좋다. 단 아쉬운 건 뽑기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스프레이가 뭔가 연사로 누르기에는 다소 뻑뻑한 느낌이다.
100ml사이즈도 부담없지만 좀더 작은 소용량이 나왔으면 좋겠다.
라운드어라운드 바디미스트 향 중에 가장 잘 쓰고 있는 향이에요. 깔끔해서 가장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잘 쓸 수 있는 향입니다. 특히 우아한 느낌을 주는 향이어서 매력적이었어요. 과한 향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팍팍 뿌리기도 좋았어요. 향잘알 친구가 섬유유연제 냄새라고 하네요!!
향이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이거 한통쓰고 한통 더샀어요ㅠㅠ 너무 향 좋구요ㅠㅠ
진짜 살까말까 고민이시면 꼭 사세여ㅠㅠㅠ
샤워하고 나와서 뿌리면 은은하게 살냄새처럼 나서 진짜 너무좋아요 그리고 전 자기전에 잠안올때 뿌리면 잠이 잘오더라고요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인생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