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일본인 여자 입니다.
이제품 진짜 좋은제품이에요!!
일본에있는 올영에서 산건데 넘 향기 좋거든요!!
이 향은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헤어 미스트로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나 점점이 있다고 하면은 판매를 안하신….ㅠㅠ
아무튼 진짜 좋은 향기예요!!
부드러운 느낌이 나요!!!
✔헤어미스트 첫 입문자들에게 추천합니다!
✔향은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향이라서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은은한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너무 달달하거나 인위적인 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신중히 다른 향도 맡아보고 골랐는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향이에요.
✔세일하면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단점
1.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안 좋아요..ㅜㅜ 향이 금방 날아가고 바람결에도 냄새가 잘 안나요. 뿌리면 그 순간만 좋고 오래가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안개꽃이 진짜 이런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향은 포근한 듯 상큼한 듯 가벼우면서 그렇다고 막 붕뜨는 향은 아님. 꽃향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부담없이 쓰기 좋은 듯 함. 바디판타지 특유의 살짝 텁텁한 느낌에 질려서 시향 처음 해본 브랜드인데 향이 전체적으로 맘에 듬. 요거 다쓰고 나면 향별로 한번씩 구매해서 써봐야겠다 싶음.
미스트류다 보니 지속력은 그다지 길지 않지만 샤워나 목욕 후 뿌리기 좋다. 단 아쉬운 건 뽑기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스프레이가 뭔가 연사로 누르기에는 다소 뻑뻑한 느낌이다.
100ml사이즈도 부담없지만 좀더 작은 소용량이 나왔으면 좋겠다.
라운드어라운드 바디미스트 향 중에 가장 잘 쓰고 있는 향이에요. 깔끔해서 가장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잘 쓸 수 있는 향입니다. 특히 우아한 느낌을 주는 향이어서 매력적이었어요. 과한 향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팍팍 뿌리기도 좋았어요. 향잘알 친구가 섬유유연제 냄새라고 하네요!!
소국,천일홍,안개초 있는데요
안개초를 제일 좋아합니다 ㅋㅋㅋ
달콤한데 포근한 느낌이 있어서 이 제품을 가장 늦게샀지만 제일 많이 썼어요 ㅋㅋㅋ
제 남자친구도 이향을 좋아했구요!!
외출하기전에 옷 위에 펑펑 뿌리고 나오는데
바람불때마다 느껴지는 달달+달콤+포근한 향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과일향 같은데 정확히 무슨 과일이다! 말하긴 어려움 ㅋㅋ
아 진짜 좋음 ㅋㅋ다 쓰면 또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