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거 3통째 쓰고 있어요!
아침세안용으로 얘만한 게 없어요.
클렌징 젤이라 가볍고
약산성이지만 거품 잘 나고 순한 것 같아요!
성분 괜찮고 가격 저렴하고
열심히 씻어도 건조하지 않아요!
딱 필요한만큼 세안되는 느낌
너무 액체라서 뚜껑 안닫으면 줄줄 세는 게 매우 단점이에요. 그래서 버리는 것도 꽤 되요 ㅠㅠ
가격 인상해도 좋으니 클렌징 오일 같이 펌핑으로 바꿔주세요 ㅠㅠㅠㅠㅠ
#아침세안제 #아침클렌징
이 리뷰는 2019.06.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