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저한테 선물로 준 제품인데
임블리 사태도 그렇고 이 제품쓰고
뒤집어졌다라는 말이 있길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걱정과는 달리 너무나 잘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필링토너라 그런지 그렇게 촉촉한 제품은 아니지만
핑크필링패드쓰고 일주일뒤에
엄청 보들보들해져있는 피부를 발견했어요.
대신에 겨울이니 민감해졌을때 쓰는 건 좀 비추합니다
저는 ... 블리블리 제품이 잘 맞는 편인지
패드 중 이것만 쓰고 있어요 피부결을 제일 집착 하는 편인데 이거 쓰고 나면 맨들 해져서 좋네용
자극 없는 편이고, 각질이 실제로 제거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근데 다 좋은데 집게가 없는 거랑 그에 비해 많이 좀 비싼편..? 이라는거 ㅋㅋㅋㅋㅋ 그게 좀 아쉽고 제품자체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면세로 싸게 구입했어요 2통에 2만원대
그렇게 생각하면 가격대비 촉촉하고 괜찮은것같은데
원가격에 구입한다 생각하면 좀 비싼감이 있는 제품이고
적당한 두께의 적당히 부드러운 패드 소재에
토너도 과하지않게 적셔져 있어서 쓸만하긴한데
패드가 한두번만 얼굴 스치면 바로 보풀일어나고
결론적으로 일주일정도 쓰고 트러블대환장파티해서
꿈치용으로 전락... 성분이 안맞는건지 암튼 이것저것 가격대비 장점이 뭘까 생각해보게되는 패드
😁 향이 강하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 (당시엔) 각질이 잘 정리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당---(근데 또 다른거 써보니까 이건 쨉도 안되더라구요...)
😂 너무 용량 대비 비싸다는 점이 아쉬워요...
😂 집게가 없는게 위생적으로 아쉽기도 합니다...
😂 그리고 유독 밑에 패드에 물(?)이 좀 많아요...음...네
😅 무난무난하게 쓰기는 좋은데 그러기엔 비싼게 좀 아쉽고 다 쓰면 통이 커서 패드 버리는 쓰레기통으로 쓰기 유용합니당
좋은 후기가 너무 쏟아져서 구매했는데 그냥 있으면 쓰고 없으면 안 쓰는 정도,,?ㅠㅠ
에센스가 듬뿍 묻혀있어 그냥 정말 닦토 하기 귀찮을 때 대용으로는 괜찮습니당❗️
하지만 각질 케어라던지의 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워욤😂
게다가 향이 좀 강한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느낌입니다,,
또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매일 쓰는 패드로는 조금 그렇습니다,,😭
데일리류 매일 각질제거하기 좋아서 두통썻엇어요
간편하고 크게 자극적이지않고 남은 화장을 지워줘서 사용했습니다
인위적인 색과 향이 나서 항상 자극적이지 않을까 걱정햇어요
그리구 매번 뭔가 솜이 방향이 다르다던가 입구마개가 없다던가 하는 사소한 불량이 자주 발생해서 더는 구매하지않게 됬어요~
요약: 너무 무난한 사용감 but 가격은 높음
결론: 이정도 무난한 제품력에 더 저렴한 상품은 많음
무난한 패드면에 (요즘 3중패드에 손에낄 수 있거나 거즈면 등등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음)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무난한 소재였고, 그냥 결정돈 용도로는 나쁘지 않음. 크게 자극도 없도 크게 좋지도 않았던 말그대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제품.
다른 필링패드도 그렇듯 쓰면 확 좋은건 모르지만 안쓰면 뭔가 서운한 딱 그정도이다. 하지만 뭐하나 특별할것 없는 스펙의 이 제품에 가격이 너무 비싸다. 이정도 동일스펙은 올리브영만 가도 더 저렴한게 많으니 재구매 의사는 없음.
추천 받아서 구매했어요! 클렌징 세안 후 첫단계에서 한번 정리 해주는 식으로 사용했어요~ 패드 자체도 생각보다 도톰하고 부드러웠어요. 필링패드 치고는 다른브랜드에 비해서 순한편이라 민감성 피부이신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양에 비해 가격이 쫌 높은편이에요,,ㅠㅠㅜ 그래도 제품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나아서 지금 잘 사용중입니당~^ . ^
#임블리 #블리블리 #핑크필링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