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완전 개이뻐요 1+1 세일할 때 그레이랑 같이 샀는데 둘 다 펄 있고요 인스타에서 봤을 땐 발색이 선명해서 많이 튈 줄 알았는데 다크브라운인 제 눈동자에선 의외로 그레이는 많이 튀지 않고 적당히 화려하고 자연스럽고요 보라색은 제가 원래 좋아해서 산 건데 그레이보단 좀 튀고요 연보라빛 돌아요 투톤인데 안쪽은 골드고요
이름처럼 펄 들어가있어서 눈동자가 반짝거려요ㅋㅋㅋ다른 렌즈보다 더 빛나보이거든요
이 컬러는 특별한 날 사용하면 더 좋을듯 싶습니다
이 리뷰는 2021.02.0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