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온온온
29세
여
중성
5
2021.03.31
세개째 쓰고 있어요! 콤브 붙어있는거는 매번 사용하긴 귀찮지만 위급시에 사용하기 좋고, 마스카라 자체가 안 뭉치고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레드 브라운 컬러가 특이하고 예뻐용
0
으니얌얌
36세
여
복합성
4
2019.02.23
얼마전에 개봉해서 쓰고 있는데 우선 솔 자체에 힘이 좋아서 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 연출가능해요. 그리고 볼륨도 좋아서 끝까지 짱짱하게 남아있어요. 롱래쉬원하면 강추입니당 그리고 정리하고 빗질하는 용도로 달려잇는 솔은 필요가 없어요 사실 ! 넘나 깔끔해서 그래서 전 스크류로써여
0
missunique
38세
여
복합성
5
2018.09.28
이건 진짜 내 인생템 ㅠㅠㅠ 브라운 컬러 좋고 컬링ㅇ 진짜 잘된다 고정력도 좋아서 시세이도 뷰러랑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
0
뿡뽱
29세
여
복합성
5
2018.04.11
꼼꼼하게 잘발리고 안뭉치고! 무엇보다 풍성함이 저는 좋아서 잘쓰고 있는 애정템입니다!
0
사라케이
30세
여
지성
3
2018.02.28
솔이 너무 아파요... 꼼꼼하게 발리긴 하는데 너무 꼼꼼하게 발려서 볼륨은 없습니다..롱래쉬에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점은 정말 너무 잘 번져요.. 노세범 파우더도 효과 없어요...꼭 픽서랑 같이 사용해야합니다ㅠㅠ
0
버리이어티
36세
여
건성
4
2018.02.27
마스카라와 빗이 하나로 합쳐져있는 제품 마스카라 바르기 전/후로 콤브를 이용하 뭉친부분을 빗어 주면 한올한올 예쁘게 발려 위로 쭉쭉 길어진다😍 속눈썹 숱이 없는사람들에겐 비추천😭 숱은 많은데 길이가 짧아 속상한 분들에겐 추천추천👍🏻👍🏻👍🏻 언더에 바를 때도 한올한올 예쁘게 발려 좋고 무엇보다 번짐과 가루날림이 없어 너무 좋다❤️
0
리뷰 작성
마스카라 앤 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