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가 얇아서 피부가 비칠정도고 밀착력이 좋았어요
냉장고에 넣어두면 프레쉬 마크가 생긴다고 하는데 냉장고에 넣어두지 않아도 쿨링감이 오래가는 편이라 진정효과도 좀 있었어요
그리고 시트를 제거하고 나면 촉촉하긴 한데 시간이 지나면 끈적임이 남으면서 얼굴이 당겨서 팩 하고 나서 기초를 꼼꼼하게 해줘야 할 것 같아요
할인하면 하나에 천원이라 저렴하긴 한데 재구입할 것 같진 않네요
헐 너무좋은데요???
그 느낌 아시려나 얼굴에 수분 가득한 팩 붙였다 떼면 얼굴 뽀얘져있는 그 느낌??
이 팩이 딱 그렇습니다 15분쯤 붙이고 있다 뗐는데 피부가 되게 촉촉탱탱한 기분이 들어욤
정제수보다 알로에베라잎수가 더 많이 들어간것도 맘에 들고 시트도 얇고 밀착이 굉장히 잘 됩니다.
유분도 거의 없는 수분진정팩이라 열감 있는 피부나 지성피부분들이 잘 쓰실것 같습니다!
세일하면 투플원 🐶이득!!
무난무난한 알로에 마스크에요. 마스크시트가 얇고 부드러워서 얼굴에 잘 밀착돼요. 마스크를 떼어낸 후 얼굴에 남은 에센스들은 많이 두드렸는데도 흡수가 느린편이었어요. 그래도 흡수시키고 나서는 끈적임 없고 수분이 꽤 채워진 느낌이 납니다. 밤에 하고 잤는데 아침까지 건조하지 않았고 화장이 오랜만에 잘 먹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수분공급+진정에 효과 좋아요!ㅎㅎ 에센스 자체에 약간의 점성이 있으나 마무리감이 끈적이지 않아요.
시트도 밀착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항상 콧대 옆이 떠서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뜨지 않고 잘 밀착되네요.
가격이 미묘하긴 하지만(기능성 아닌 수분+진정 마스크팩이 2000원?!) 내용물, 시트 모두 좋아서 세일할 때 종종 살 것 같아요ㅋㅋ
보습보다 약간의 수분 공급 (그러나 막형성이 전혀 되지 않은 듯해 금방 날아감) 그리고 진정 효과를 노리는 마스크팩. 올리브영에서 런칭했는데 전체적으로 성분도 무난하고 효과는 헐 이건 인생템이야 정도는 아니지만 평타는 쳐서 올리브영이나 브랜드 세일할 때 #세일추천템 으로 딱임. 지금 500원 할인해서 1500원/장인데 반값 할인으로 장당 천 원이면 좀 쟁일 의사 있음.
시트지가 밀착력이 매우 좋음. 이제껏 써본 마스크팩 중에 제일 좋은 듯 ㅋㅋㅋ 어느 정도냐면 코 볼 부분에 시트팩이 안 붙여졌나 확인하는데 사실 잘만 붙어 있었던 ㅋㅋㅋㅋ
향은 향료가 들어갔음에도 마치 향료를 넣지 않은 듯한 자연의 날 것(?) 냄새가 난다... 원료 그대로의 냄새를 많이 견뎌낸 나지만 얘는 그냥 뭔가 좀 불호 냄새 ㅠㅠ 절대 좋은 향 아니고 약간 약초 비린 냄새임.
사용감은 시드물 다당류 마스크팩이나 리더스 티트리 마스크팩이랑 비슷한데 그것보다 조금 더 가벼운 수딩팩 느낌. 수부지지만 이것만 흡수시키고 + 오일 두 방울 하니 확실히 다음날 아침 건조함 ㅠㅠ 그러나 진정효과는 확인되어 굿굿을 드립니다.
무난한 매력의 제품.
같이 출시된 제품들 중 수분기능을 담당하는 거 같은데 사실 수분공급이 짱짱하게 된다 이런건ㅋㅋ 이런(가격대로 출시된) 마스크팩에 크게 기대할 게 못된다고 생각하기에 아쉬움은 없었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시트도 에센스를 한가득 머금고 있고 잘 찢어지지 않는 타입.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제품 내에 에센스가 충분해서 줄줄 흐를만큼 있는 제품들을 좋아해서 만족했다.
이렇게 낭낭하게 머금고 있으면 순간의 쿨링감은 배가되기때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