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쓰던 건데 누가 아모레퍼시픽에서 후원해준 그린티 라인 폼 클렌저 스킨 로션 씨드 세럼 씨드 크림 증정용 씨드 크림 세트를 선물받았다 이 디자인이 단종되고 리뉴얼된 줄 몰랐다 난 이 디자인이 더 맘에 드는데 리뉴얼된 디자인은 촌스럽고 별로였다
알고 보니 단종되고 리뉴얼하느라 재고가 남은 단종 제품들을 후원한 거였다
그린티라 그런지 굉장히 워터리하고 촉촉하게 발린다 얼굴에는 화장솜에 적셔서 닦아내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목에는 그냥 덜어서 발라봤는데 워터젤 제형이라 그런지 흡수도 빠르다
일반 워터에 비해 살짝 젤 느낌도 있어서 산뜻하게도 발린다
몇 달만에 처음 써보는 거니 진정되는지 아닌지 이 라인을 같이 써보면서 지켜봐야겠다
이거 진짜 제 인생템이예요
원래 스킨케어 이것저것 써보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스킨은 이것만 쓰려구요 진짜 벌써 2통째인데 쫀쫀 물렁해서 2번 정도 덧발라주면 속건조 다 잡히구요
지성분들이시면 꼭 사셔야해요
유분기 없이 상큼하게 마무리돼요
이거랑 비슷한 건 여드름성이신 분들 그 이니스프리 하얀색 토너 그것도 좋아요!!
🌿🌱그린티 향기🌱🌿가 정말 좋은 촉촉한 스킨이에용 !!
피부도 쫀쫀해지고 수분 보충도 잘 해주는 편이에요
특히 마무리감은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화장하기 전에 발라줘도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하게 발립니다👍☺
바르고 나면 산뜻하고 살짝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녹차 성분이 포함되어 그런지 이거 바르고나서 트러블 한번도 안났어용>.<☺
처음으로 썼던 토너가 갑자기 그리워져서 쓰게 되었는데 콧물 제형이다 보니 그냥 손으로 바르거나 스펀지 타입의 화장솜이랑 궁합이 잘맞고 향이 너무 좋고 적당히 촉촉해서 괜찮지만 왜인지는 모르지만 아주 가끔 쓰면 가렵거나 따가웠어요 뭐가 올라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찝찝해서 다시 세수하고 다른 토너를 쓴 적도 있습니다
내 인생템 중 하나임.. 리뉴얼 두번정도 했는데 그 전부터 계속 쓰고 있었음 (슬슬 질려서 바꾸고싶은 타이밍) 지복합성인데 굉장히 잘 맞았음... 사실 내 피부가 예민한 편도 아니고 트러블이 잘 나는 편도 아니라서 드라마틱하게 피부가 개선되었다 까지는 말 못하지만 스킨 로션 특유의 화~ 하게 얼굴 달아오르는 느낌도 없고 유분기도 적어서 정말 애용했던 제품.. 효과없고 무난무난한편인데 그거에 비해 가격이 사실 싼편은 아니라서... 고건 쫌 아쉽...
요즘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을 많이 찾아보고 있는데요. 그중에 평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로션이나 스킨 종류를 유심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진정효과에 탁월하고 부담없이 슥슥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향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용량도 많아서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