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쿨추정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대개 13~17호 사용
바이올렛 톡,인디 벨벳 구입 및 사용!
평소 보라보라핑크핑크한 제품을 즐겨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때문에 모노아이즈-스위트 퍼플
에뛰드-발그레 솜사탕,피치비어 뭐시깽이,타로밀크티와 같은 제품을 즐겨사용하죠!
이번에 더페에서 새로 출시된 이 라인에 핑크핑크보라보라한 친구들이 많다고 들어서
매장에 달려가서 집어온 후 사용하고있습니다!
일단 프리즘을 표현한 것으로 보이는 무늬가 '프리즘'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섀도우들중에선 압도적으로 예쁩니다.
그리고 제조사는 인터코스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코스맥스더랍니다!
그래도 코스맥스 화장품 잘 만드는 것 다 아시잖아요?
발색도 짱짱하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에요!
특히 펄이 참 영롱해서 손에 발색해본 후로는 안 사고 배길 수가 없었다고합니다..
펄 진짜 최고예요...저처럼 스틸라 다이아몬드 더스트같은 펄부터 자잘자잘한 펄까지 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구매해보셔도 굿일듯!
+) 인디벨벳도 처음 써보는 색상이라 안 어울릴까 두려웠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더랍니다! 손에 발색하고 고민할때 직원분들이랑 상의해서 골라봤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용ㅠ
바이올렛톡은 제가 느끼기엔 보라+핑크인데, 핑크가 살짝 더 강한 느낌이에요!한번 테스터해보시면 데일리로 쓰기 참 좋을 것 같다는 느낌!
그리고 테스터해본 제품중에 로코핑크가 바이올렛톡에 흰기가 많이 가미된 느낌이었어요!혹시 고민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