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건성인데, 얇고 가볍게 발려서인지 피부가 당기지는 않고 괜찮아요
그런데 지속력이나 모공커버력은 별로에요
아침에 바를때는 환하고 괜찮은데, 바르고 2-3시간정도 뒤면 모공에 제품이 껴서 그런건지 모공이 하얀 점들처럼 또렷하게 보이네요..모공부각이 너무 잘되서 제 모공이 이렇게 많았는지 이 제품 쓰면서 알았어요ㅋㅋㅋㅋㅋ
모공에 제품이 다 들어가서 그런지 아침 커버력도 떨어져서 결국 점심에 다시 수정화장을.. 보통은 오후 늦게 잡티부분만 다시 고쳤었는데, 이제는 점심전에 모공때문에 고치고있네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