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
와 맨 처음에 했을 때는 피부가 아릴 정도였는데 기초 케어하고 쓰니까 적당하니 쿨링감 좋네요 예민하신 분들은 그냥 쓰지 마시고 크림까지 바르고 한 번 해보세요
수분감도 괜찮고 피부 열감 낮추기 좋아요 무난 가성비 템인데 쿨링이 들어가 있어서 예민성인 분은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어요 다음에 영양도 써보고 싶네요
팩하면 촉촉하고 시원해서 좋은데 쓰레기가 많이 나오고 버리는게 귀찮아서 요새 팩을 잘 안하다가 올영세일 때 구매해봤어요. 열어서 내장집게로 하나만 쏙 꺼내고 붙이면 되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낱개로 된 마스크들은 시트지 안에 필름지 등이 있어서 그것도 헹궈서 버리고 팩 안에 들어있는 에센스도 너무 많아서 헹궈버리는게 귀찮았는데 이건 짱 간편해요.
에센스양이 적을까봐 많이 걱정했었는데 지금 붙이고 보니까 시트 두께랑 재질이 에센스를 가득 품을 수 있어서 촉촉하고 일반 마스크처럼 수분을 뺏기는듯한 느낌이 없어요. 뽑아쓸 때 찢어지면 어떡하나하는 생각도 안들정도로 시트가 안 찢어져요. 그리고 하나하나 뽑아쓰는 점에서 위생부분도 걱정했었는데 안에 집게가 내장되어있어 깔끔하게 잘 쓸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에 이 라인에 다른 버전도 한 번 구입해봐야겠어요!!
일단 향이 생각보다 강해요!
진정팩이라 그런지 냉장고에 안넣어 놨는데도 약간의 쿨링감이 있어서 좋았고 한장에 천원도 안하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시트가 생각보다 얇았고 액상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맨 위의 시트도 엄청 촉촉했어요!
근데 붙이다가 모르고 눈에 살짝 닿았는데 눈이 약간 따가웠어요 제가 평소에 쓰던 담배 팩은 이 정도 닿음으로 따갑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쓸만한 제품이예요
저는 히알루론산성분이 잘안맞는편이라 유명한 파란색말구 이거 구매햇는데
샤워하고 이거붙인다음 머리말려도 사트가 다마르지않고 촉촉하더러구요
머리말릴때 얼굴이 건조해져서 고민이였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마스크팩이라고 생각해서 영양을 주지는 않아용
그냥 정말 묽은 토너를 머금고있는기분
온도때문이 아니라 그냥 성분자체가 약간 쿨링감을 주는것같아요
붙인 직후 화한 기분이들어요
거의 인터넷에서 반값에 사서 잘쓰고있어요
랄라블라 세일 때 한 번 궁금해서 사봤는데, 민트 성분 때문에 진짜 얼굴이 북극에 잠시 다녀오는 기분이에요. 얼굴이 부었거나 잠 깰 때 딱일 것 같은..
에센스도 자주 뒤집어주니까 마르지 않고 고루고루 촉촉해서 좋아요. 집을 수 있는 집게도 들어있어서 나름 위생적인 편이에요.
#사요 #사요템
그냥 싼마이로 쓰기 좋아요ㅋㅋㅋㅋ 봉투에 든 마스크팩은 쓰레기때문에 사실 쓰기가 좀 미안한 기분이었는데 이건 죄책감이 덜하고, 저는 마스크팩은 다른 기능을 바라기보다 드라이할 때 수분보충용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만족도가 낮지 않습니다!
다만 한번에 세 뭉텅이 씩 나오는 건 이렇게 생긴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에센스가 위쪽까지 촉촉하게 묻어있어서 좋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