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실 진정말구 수분때문에 화장발을.살려고 했었는데
재고도없었도 제 피부엔 수분이나 진정이 필요한 편이라서
아쉬운대로 진정이라도 샀어요!
근데 얘도 아예 수분이 없는게 아니라서 차라리 뭔가 얘는 진정+ 약간의수분 느낌이라 더 낫다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용ㅋㅋㅋㅋㅋ 완전 수분용이 아니다보니 마스크를 때어내고 흡수하고나면 저처럼 건성이신분들는 땡기실수도있어용! 뭐 후에 수분크림 바르면되니까 크게 문제도없어용ㅎㅎㅎㄹ그리구 뭔가 큰자극도 없어서 무난무난하게 사용가능하고 머리말릴때 붙이고 말려도 별로 불편함이 없어서 좋아요!
근데 진정에 그렇게 큰 효과는 없는거 같아용ㅋㅋㅋㅋㅋ그냥 열감낮춰줄때...? 그런용이면 추천이지만 진짜 진정용으로 생각하시면 다른걸 찾아보시던지 아님 차라리 진정용크림 등을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용!
세일도 나름 자주하는거같던데 가성비는 좋은편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또 구매하게된다면 굳이 파란색말구 얘로 다시 살 의향도있어요:)
뽑아쓰는 팩은 처음이었는데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1장에 1000원도 안하는 가성비 갑에 시트가 얇아서 밀착도 잘됐었어요! 매일매일 한 장씩 밤에 붙여줬는데 진장 효과도 좋았던 것 같아요 대신 다음에 쓸 때는 거꾸로 뒤집어서 보관해야할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니까 에센스들이 다 아래로 가서 위쪽 마스크팩은 조금 건조하고 아래쪽은 에센스가 너무 많고 그러더라구요!
요즘 피부가 너무 지쳐있어서 마스크팩을 대량구매 할까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샀어요. 위생 걱정이 좀 되긴 하지만 뽑아쓰는 형태라 너무 편하고 생각보다 자리차지도 적네요.
너무 빨리 마른다는 평이 많던데 저는 오히려 그점이 맘에 들었어요.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머리 말리면서 잠깐 올려두면 흡수가 빨라서 기초 꼼꼼히 하는 시간과 맞먹더라구요. 이거 한장이면 메이크업 전 케어는 더 필요없을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지성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넘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신뢰도 별로 없었는데 써보고나니까 정말좋아요!! 마지막다쓸때까지도 에센스 많이남아있어서 촉촉하구요 집게도 들어있어서 더욱 위생적이게 사용할수있는거같아요 시트가 얇아서 10분정도 지나면 금방 말라있지만 진짜 아침에 바쁠때마다 특히나 샤워하고 붙여놓고 머리말리면 시간도 절약되고 머리말릴때도 얼굴 덜 건조해져서 완전 좋아요!! 세일할때마다 사놓고 씁니다 ㅠㅠ
안에 집게가 내장 되어있어서 위생상 굿굿
진정라인이라 붙이면 얼굴이 확 시원해지는게 느껴져서 좋았지만,
트러블이 진정이 된다거나 그런건 아니여서 조금 실망했어요.
그리고 이름처럼 아침에 화장하기전에 붙이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녁에 자기전에 붙이기에는 좀 수분감이 부족한 느낌이 없잖아 있었어요.
자기전에는 로드샵 1000원짜리 팩이 더 효과 좋은듯?
팩하고 난 비포 애프터가 크게 차이가 안나요..
이거 쓰고 원래 여드름 이마에 잘 났는 데 싹 사라짐!
30장 들어있고 세일하면 13800원까지 떨어져서 장당 460원이라는 가성비를 자랑함!
단점은 이마가 넓어서 그런 가 이마가 모질남 ㅜㅜㅜㅜ그리고 15분 이상 붙이고 있으면 건조한 기분이 듬
근데 여름에 샤워 딱 하고 시원하게 1일 1팩하기 정말정말 좋음♥️
소확행..
-13일뒤-
통아래쪽 시트는 에센스가 많음
팩 사용하기 전에 통 자체를 뒤집으면 처음에 쓸 때 에센스 많이 묻어있는 상태로 사용할 수 있을 듯!!
피부도 꽤 좋아지고 이전엔 밤에 씻고 썼는 데
요즘엔 화장하기전에 붙임!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나쁘지 않고 잘 쓰기 때문에 수분이랑 진정으로 다시 재구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