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겹 코튼 화장솜
패드에 보풀이 안 일어나요
6개
mingming_
픽플
25세
여
지성
4
2024.11.08
정말 세게 막 문지르거나 잡아당기는 것 아니라면 그냥 만지고 그런걸로는 보풀 안생겨요 탄탄한 솜이라 한장한장 뜯어 얇은 솜처럼 사용하기도 좋았답니다😊이렇게 쉽게 뜯을 수 있도록 결이 보여서 스킨팩처럼 사용하기도 좋았어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요즘 잘 사용하고 있네요!
0
2amy22
35세
여
건성
5
2021.10.21
화장솜은 항상 5겹짜리 쓰는데 보풀도 안일어나고 얇고 자극이 적어서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0
써니94
32세
여
지성
5
2020.05.28
2겹씩 뜯어내어 닦토하기 좋고, 1겹씩 뜯어내어 스킨팩하기도 좋아요. 닦토하려고 슥슥 닦아도 보풀 일지 않아요. 양도 많고 잘 쓰고 있어요!
0
흥이
31세
여
건성
4
2020.02.29
예상외로 호불호가 꽤 갈리는 제품이네요?? 저는 이거 닦토용으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어요 보풀도 잘 안일어나고 토너도 잘 증발 안돼서 애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저는 계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0
ㅏ미
31세
여
중성
4
2019.06.07
5겹 화장솜을 애용하는데 미샤랑 아리따움껄 제일 자주 사용해요. 둘 다 무난무난해요. 보풀 잘 일어나지 않고 한겹한겹 떼는 것도 잘 떨어지고 클렌징할때도, 닦토할 때도 두루두루 잘 사용중입니다!
0
dalena
33세
여
복합성
4
2018.10.01
클렌징워터를 사용할때 사용하고 있는데 보풀이 일어나지 않고 얼굴을 닦아내는데 자극이 많지 않아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솜입니다:) 오겹솜이라서 두장씩 나누어서 쓰는데도 너무 좋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