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 티 색상을 쓰고 있는데 색상은 무난하고 좋아요. 데일리 메이크업때 많이 쓰는 제품입니다. 입술에 주름이 좀 있는데 사이에 끼이는 느낌없이 잘 발립니다. 다른 립 제품이랑 같이쓰기 좋아요. 이거 하나만 쓰기에는 제 입술이 건조합니다. 매트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게 촉촉하지도 않아요. 쫀쫀한 느낌?입니다.
제품 등록 요청했더니 엄청 빨리 올라오네요 😁😆
#콜라겐립스틱 이라서 그런가 건조하고 각질 일어난 립에 바르고 나면 시간이 지나면서 립이 촉촉해진다 😍 -
색은 가을 겨울에 부담 없이 무난하게 잘 바르고 다닐 색임 데일리 립스틱으로 짱 -
그리고 립스틱 모양이 윗입술 바를 때 너무 유용함 👍 립스틱 뾰족한 곳으로 입술 세세한데 바르기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