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한 바디워시
양 많아서 6개월째 사용했는데도 아직 남아있어요! 지금도 계속 사용중ㅎㅎ
향기가 엄청 좋아요!
향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전 에이프릴 코튼으로 샀어요!
은은한 파우더향, 비누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사실 무난 무난한 향이라 호불호는 거의 없을 것 같아요ㅎㅎ
거품이 잘 나는 편이라
샤워볼에 한 번 펌핑해도 전신 다 바를 수 있었어요!
거품도 엄청 부드럽고 향기롭고..🫶
물로 씻어내고 나면 향기가 옅어지고 그 옅어진 향기마저 지속력이 안 좋았어요
전 바디 워시 향기랑 바디 로션 향기가 섞이는 걸 안 좋아해서 좋았지만..!
바디 워시 향기의 지속력이 오래가는 걸 선호하시는 분이셨다면 아쉬우셨을 것 같습니다!
이 리뷰는 2024.08.2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