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
3
2018.01.25
펄바니쉬 색상 사용중임 용기는 페인트팟보다 약간 큰 정도고 제품 자체가 꽤 묵직함 제형이 정말 글로시한데 립글로스를 밀도 있게 압축해놓은 크림섀도우 버젼이라고 하면 이해가 될지 사실 크림섀도우라고 하기에는 너무 확연하게 다름 손으로 덜어낼 때 아 찐득하구나 하고 느낄 정도의 무거운 질감에 눈에 올렸을때도 하여튼 끈적임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끈적임은 사라지고 특유의 광택과 펄만 남아서 크림섀도우로는 표현 안 되는 진짜 글로시한 느낌으로 고정 됨 완전 반짝반짝 물광 느낌.. 오팔펄 라벤더펄 등 다양한 컬러의 펄이 촘촘하게 박혀있으며 제형상 바로 눈 위에서 양 조절 하기는 힘드니 손톱 위나 따로 팔레트 같은 데 덜어서 조절하는 과정이 필요하고 부들부들한 브러쉬보다는 손가락이나 컨실러 or 립 브러쉬 같은 단단한 인조모 브러쉬 사용을 추천함 초반의 끈적임만 극복하면 진짜 대체불가능한 질감을 표현해 주는 아이템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