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호 옐베선호!
매장테스트 후 21호 구매함
근데 집와서 보니,,,한톤 어두움ㅠ
연어색이랄까,,,
일단 퍼프는 쓰지않는것을 추천합니다!
레베쥬 쿠션퍼프와 조합이 좋으니 강추!!
고체파데인만큼 파데바른거같고 지속력이나 밀착력 다 좋아요~ 다크닝은 살짝있는거같은?
속건조 있으신분들은 건조하다고 느낄수있으니 기초 탄탄히해여하고 들뜸이나 모공,요철 부각은 못느겼음!
케이스는 부실해서,,, 조심히 다뤄야합니다ㅠ
다쓰면 한톤 밝은걸루 재구매할꺼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