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브리즈 사용
리퀴드립이라 픽싱되는 립임 특유의 향이 있는데 진하진 않아서 딱히 호불호는 없을 거같음
오렌지 브라운립이라 웜톤분들 추천! 풀립으로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았음ㅎㅎ 뭐먹지만 않으면 지속력 아주 좋았음
픽싱이 되게 빨리 되는 편임 근데 그라데이션할 시간은 됨
성분이 그리 좋진 않네요 ㅜㅜ
어퓨 제품이 두루두루 가성비 참 좋은것 같아요.
립도 색이 다양해서 좋아요.
저는 로지 샌드를 쓰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깔이라
어울리든 아니든 사용하고
어찌보면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색일수도 있지만
자주 사용하는 색이에요.
미국 브랜드 Nxx 라는 브랜드 색들이 참 다양해서 좋아하는데 친구에게 선물 받았던 색이 로지샌드랑 비슷해요.
그 색감이 너무 좋아서 대체품으로 구매했었습니다.
장점은 색감과 나름 매트한 마무리에요
저는 각질이 잘 일어나는 건조한 입술 인대도
립은 매트리게 마무리 되는걸 좋아해서
굴로시 한 제품보다는 매트란 제품을 선호 합니다
단점이라면 매트 인대도 처음 발랐을때는 글로시한 편이고 발색은 좋으나 유지력이 좀 많이 떨어져요 ㅜㅜ
색은 마음에 드는데 자주 발라줘야 하는게 단점이네요.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어퓨 매장이 잘 없다는 것..?
성분이 좀 ㅜㅜ
주름부각 정말 최고였던 제품..
원래 입술에 주름이 많아서 요것만 바르면 그렇게 내 입술이 할머니같아 보일수가..
입술 주름없고 탱탱하신분들이 바르면 괜찮지만 주름있는분들은 절대 비추입니다 예뻐보일수가없어요^^
그리고 작명 그대로 진짜 트루매트.. 딱 바르자마자 수정할수없이 픽싱됩니다. 지속력 원하시는분들한테는 좋을듯한데 입술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건조해요!!!
입술 악건성이라 1번밖에 못쓴 제품입니다ㅜㅜ
케이스도 지문 아주 잘 묻어나구요..
저한테는 여러모로 많이 안 맞았어요
#꾸꾸
그냥 매트 플루이드입니다 제가 매트 플루이드를 좋아하는 편이라 잘 쓰고 있어요
아몬드 컬러 샀는데 핑크빛이 아주 살짝 도는 핑크브라운입니다 처음에는 뉴트럴 브라운이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핑크빛으로 변하는 게 보여요 컬러 립 스테인도 써봤는데 어퓨 매트 플루이드는 다 그런가봐요..ㅋㅋ
뭐 안 먹으면 제가 아침 11시에 바른게 수정화장 1도 안 하고 8시에 집 돌아왔을 때까지 남아있던 적이 있어요.. 엄청 오래갑니다
굉장히 매트하고 매트 플루이드 중에서도 빨리 마르는 편입니다 각질, 주름부각 꽤 됩니다 매트 플루이드 쓰려면 감수해야 하는 것 같아요..
몇달 사용해본 결과 일단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이 되고 입술에 착붙어요.
착색은 없지만 입술에 밀착이 되서 잘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스티커 같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네요.
다만 처음에는 묽지만 바로 픽싱되는 제형인데 너무 빨리 픽싱이 되버려서 블렌딩 하기 힘들어요😂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잘 손이 안가요..😅
그리고 입술 건조한 사람은 절대 못 쓸 것 같은 건조함.. (feat.각질부각)
다만 색상은 정말 예뻐서ㅠㅠㅠ...
참고로 전 슈가스냅,웨이백 사용중입니다.
후기들도 많이 찾아서 비교해보았으나 직접 사용해보고 충격을 금치 못한 제품이에요. 이렇게까지 입술위에서 주름지는 제품은 처음이었거든요 ㅠㅠ
각질이 문제인가 싶었고 입술상태가 문제인가 싶어서 몇번이고 다시 사용해 보았으나... 제 입술 위에서는 밀착력 없이 동동 떠다니고 주름부각이 매우 심각했어요.
그래서 진짜 슬프지만 어쩔 수 없이 보관해두었죠. 버리기에는 아까웠어요. 그러다가 몇날 몇일 고민해보다가 어차피 사버렸고 버릴바에는 방법을 찾아보자는 생각으로 일단 볼에 먼저 올려본 결과!! 아니 이럴수가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요즘 외출할 때 대부분 이걸로 가루블러셔 대신에 치크 처리해주고 있어요.
입술에는 안 붙더니 제 양볼 위에서는 찰떡같이 붙어서 하루종일 발그레한 두 볼 연출해주어서 좋아요. 보송보송한 특유의 실키한 느낌도 좋구요. 만져도 안 뭍어나서 머리카락도 들러붙지 않아요!
혹시 저처럼 각질부각과 지속력 문제로 못 쓰고 있는 분들께서는 한번 블러셔 대신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서 리뷰 남겨요!
양조절을 진짜 신경써서 한방울만 톡 찍어내고 빠르게 두드려 펴발라주어야 해요! 금방 말라버려서요.
순식간에 픽싱되니까 재빨리 펴바르고나면 마른 후에는 뽀송한 상태가 그대로 지속되어서 좋아요.
컴투어스랑 로지샌드 구매했는데 진짜 사이트에 상세페이지랑은 색상이 달라요. 다른 블로거분들 리뷰에 색상들 참고하는 것이 더 나아요.
컴투어스는 미약하게 보랏빛도는 연한 핑크구요, 로지샌드는 좀 더 팥죽색 느낌나는 어두운느낌의 브라운계열인 듯 보여요. 색상자체는 특이하고 예쁘게 잘 나왔어요.
앞으로도 입술에 사용할 일은 없지만 보송하게 오래가는 블러셔 대체품을 찾아서 나름 기뻐요!
(슈가스냅)
내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생 빨강 페리페라 틴트랑 섞어쓸 뭔가를 찾고 있었을때 (엄마가 그것만 바르면 이상하다고 해서& 글램락 허쉬브라운 뮤트색을 사기엔 돈없음) 샀었는데. 페리페라같은 블랜딩이 쉬운 틴트 생각하고 사기엔 좀 아니였음. 단독색만 깔끔하게 바르고 싶은 사람들에겐 좋을듯.
주름부각이야 립 플럼퍼, 립밤, 립글로스 등등 알아서 섞어써도 괜찮을듯
결론 - 이게 정확히 어떤 특징의 물건인지 파악하고 사야할 물건. 그게 아니면 ㅜ
립 플루이드 제품은 처음 사용해봐요
촉촉하게발리지만 건조되면 딱 핃싱돼서 절대안지워지는 제품
약간 미쿡느낌나는 화장할땐 딱일것 같은데 그런화장을 안해서,,
그치만 좋아하는 유튜버가 #썸아몬드 추천해서 한번 사봤는데 움... 제 입술이 도톰하다면 그런 특유의 느낌을 내기 정말 좋은 색상이라고생각해요 근데 입굴이 얇고 곡선이크다면 바르기도 어렵고 잘못바르면 얼굴에 장난친것같은느낌,,,?
건조되거나서는 그래도 전혀묻어남이없네요
하지만 향이 정말 휘발성냄새..?가 나고 바르고 나서 지우먄입술 자극이 좀 심해요. 입술 많이움직이면 주름 갈라질것같음.
그래도 한국 로드샵에서 이런 누디하면서도 진한 색상 나온게 신기해요.
아몬드 ? 무슨 색상 샀었움
다른 분들 말대로 휘발유? 기름냄새가 나고 엄청 빨리 픽싱되기때문에 빠르게 발라줘야한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입술까지 같이 마르는 느낌? 엄청 땅기는 기분이다 바르고 나서 좀만 움직여도 주름 사이사이 갈라져서 메꿔주면 두꺼워지면서 더 갈라지는
느낌이다,,,
하지만 색깔의 폭이 넓고 가격이 저렴한게 장점이고 매트립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임
케이스가 너무 고급지고 색도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동할때 보관하기에도 편하고요 또 라커 타입이라 조금 건조할수있고, 바르기위해 립 케어를 잘해야 될 것같아요. 또 요플레 현상이 있고, 픽싱은 굉장히 빠르게 되는편 ! 세일할때 사면 매우 싼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색도 다양하고 예뻐서 쓸만한것 같아요 !
바르면 완전히 픽싱되어 문질러도 안번지는 그런 제형인데 한때 이런 제형 유행일때 나왔던 제품군중엔 얘가 제일 나아요
아무래도 바싹 마르는 제형이라 주름 많으면 주름부각 장난없이 가까이서 보면 질감이 시체같은데 고정력이 좋아서 착색 없이 지속력이 높아요
이 제형 특유의 휘발성 냄새가 좀 나는데 이건 제형 특성상의 문제라 향에 민감하면 이런류 자체가 안맞을거에요
컬러는 다른 비슷한 제형의 다른 브랜드 제품들보다 다양한데 지금은 반값으로 계속 파는것 보면 아마 단종될것 같네요
번트오렌지
색상은..음 오렌지빛 많이 도는 벽돌색..?입니다
사실 sns에서 보고 색상예뻐서 구매했는데 사진이랑 색상이 달라서 당황했지만..나름 만족합니다!
근데 이 제품 향이 진짜 정말 별로에요...왜 이런 향이 나는걸까요..그리고 바르자마자 거의 밀착되는 제형이라서 블렌딩하기 힘들어요 ㅠ
그래도 밀착력이랑 지속력 좋구요 묻어남이 거의 없어요! 근데 제가 양을 많이 바르는건지 항상 이에 묻더라구요 허허.. 그리고 이름 처럼 매트하다보니까 각질 많은 날은 좀 피해야 될 것 같아요!
세일하면 거의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수있으니까..전 세일할때 사는걸 추천드립니당ㅋㅋㅋ
<컴투어스>
음 일단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하기 편리했어요.
그리고 향이 복숭아 향같은게 났는데 전 개인적으로 상관 없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바를때 되게 부드럽게 발리더라구요.
그러나 살짝 건조해요. 약간의 주름부각? 근데 심할 정도는 아니고 가끔 바를만 해요.
색깔은 예쁜데 손이 잘 안가는 제품이에요. 저랑 찰떡제품은 아니라.. 그래도 어울릴 분은 정말 잘 어울리실거에요! 물론 저도 가끔 메이크업에 따라 바르긴 한답니다~
스테이로즈 정말정말 이뻐요!
가을뮤트 중 덜톤 베스트이신 분들 한 번 테스트 해보세요( ♡ᴗ♡ )
지속력도 괜찮고 빨리 말라서 그라데이션이 좀 힘들긴한데 그래서 저는 입술 전체에 삐아 진지보스를 바르고 스테이로즈를 가운데에 발색해요!! 이 조합도 정말 이쁘니 덜베이신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스테이로즈 색상 구매했고 세일때 샀오요..근데 기대이하ㅠ
아니 더 최악ㅠ 색상은 진짜 이뻐요 톤다운됬는데 화사해
보이는 색상인데 일단 각질부각이 오지고요 지속력이 ㅣ도
없어요 보통 이렇게 입술에 착 달라붙는 리퀴드매트 틴트는
지속력이 좋은 편인데(좋은 예:클리오 매드매트 틴트) 이건
뭐 먹거나 한번 입술 스치기만해도 지워지고 지워져도
입술 안쪽만 되게 경계지게 지워져요... ㅠㅠㅠㅠ 또
정말 싫었던건 저만 그런걸 수도 있는데 제가 절대 후각이
예민한 편이 아닌데 너무너무 인공적인 샴푸?냄새라고
해야되나 입술에 올렸는데 냄새때문에 도저히 못바르고
있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