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선정되어 4가지 색상을 써보고 리뷰를 해볼게요😃
디자인,향
처음 제품을 받았을때 케이스는 무광 케이스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내용물을 쉽게 볼 수 있는 디자인도 마음이 들었어요. 향은 원래 민감한 편이 아니라서 안좋다고는 생각을 안하고 조금 달콤한 향?같았어요.
제형,지속력
처음 발랐을때는 촉촉한가 싶은데 입술에 올린지 몇초만에 바로 픽싱이 되어 버려요.지속력은 확실히 다른 립보다는 좋아서 아침에 바르면 점심 전 까지는 안지워져요. 음식 먹을때는 웬만하면 지워지는거 같아요.
장점,단점
장점은 매트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마음에 들 것 같은 제품이고 색깔이 정말 이뻐요. 제가 웜톤이고 4가지 색상 모두 웜톤에 어울리는 색상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스마일 모어는 웜톤한테도 정말 잘 어울리고 쿨톤한테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단점은 일단 너무 금방 픽싱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이런 매트립을 사용 해보시지 않았던 분들은 처음에 블랜딩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주름부각이 확실히 잘 되는거 같아요. 입술이 건조하거나 상태가 안좋은 날은 절대 바를 수 없고 이거 바르기전에는 항상 립밤을 바르고 사용을 해야해요.
색상
스마일모어:보통은 레드컬러를 잘 바르지 않는데 웜톤한테도 잘 어울리는 색이라서 잘 사용한거 같아요. 레드립을 강조하고 싶은 날에 쓰면 좋은 색상에요
번트 오렌지:4가지 색상 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 제품이에요.오렌지 색상이긴 한데 좀 처럼 볼 수없는 예쁜 오렌지 컬러라 저는 거의 대부분 이 색상을 많이 사용한거 같아요.
스테이로즈:딱 톤 다운된 마른장미 색상이에요. 이런 색상을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닌데 지금이나 초봄에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서 이 색상도 자주 사용한거 같아요.
썸아몬드: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제품이라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인거 같아요. 저는 이 색상을 발라주고 조금 촉촉한 제품을 올려서 사용하는게 제일 예쁜거 같았어요.
총평
제품 자체도 정말 괜찮은거 같고 가격도 9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라 한번쯤은 써봐도 후회하지는 않을 제품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