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빨리 픽싱되는게 단점이자 장점 묻어나지 않는건 좋지만 바르기가 힘들어요 제품을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물보고 너무 작아서 놀랐습니다
+어퓨 개갱끼야 화장품업계에서 딸도 있는 유부남이 성추행을 했는데 회사가 덮어? 피해자를 색출해?
여자의 단합력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줄게^^
#미투 #metoo #withyou #어퓨불매
색은 로드샵에서 잘 보기 힘든 색상으로 가을 웜톤들에게 잘 맞을 듯한 색상들이 대부분.
처음 사용시 엄청 입술이 쪼들리는 듯한 느낌이 나고 이후에는 완전 입술에 아무것도 안 바른 것 같이 가벼워짐.
그러나 픽스가 빨라서 그라데이션이 힘든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색이 예뻐서 대부분의 색을 다 가지고 있지만 누군가에게 추천하기엔 또 애매한...
매트한 거 괜찮다! 풀립 좋아한다! 하면 사셔도 괜찮을 듯.
11일 날 택배 시켜서 어제 받아서 오늘 알바 갈 때 ' 엠버레드 ' 색상을 써보았는데요. 저에겐 예쁜 다홍 빛이 도는 레드 오렌지 색 이었어요. 와 이거 딱 바르려는 순간 픽스 되는 거 있죠? 저는 면봉으로 쓱 펴바르고 슈에무라 강남 오렌지를 위에 얹어줬는데 형광등 탁 켜지는 거 있죠. 착색도 어착핑이 아닌 딱 새빨간 빨간 색이에요. 방금 손에 묻어남 테스트를 해봤는데안 묻네요. 이제 제 외않사 템 하나가 추가 되었네요. 어퓨가 매트립은 잘 뽑는 거 같다.
--
짱짱에서 최악으로 내려요 입술이 너무 아파요 그 물광틴트 쓸땐 별로 안 그랬는데 이거 쓰니까 입술이 너어무 아프더라고요. 그리고 착색도 어착핑 ㅂㄷㅂㄷ
--
응 성추행
#평가단
처음으로 평가단이 되어본다!
딱 꺼냈을때 디자인 적으로는 호감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지고?
향으로는... 향수 냄새..? 저로서는 냄새가 좋은데 다른 분 들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사용하보면 적은양으로도 어느정도 넓게 펴 발라지는데 픽싱되기전에는 촉촉해요.(픽싱이 되게 빨리 되지먼...)
매트하게 되길래 각질 부각이 있을가 싶었는데 각질부각은 저로서는 없어요. 립밤도 안 발라봤는데.
근데 문제는 매트한 립 제품의 단점!
빨리 예쁘게 블렌딩 해주면 좋지만 늦게 해주먄 이미 픽싱이 되어 버려서 면봉같은걸로 블렌딩 해줄때 껍질 처럼 벗겨져요. 그런점 말고는뭐.. 괜찮아요
+휴지에 해봤는데 묻어남이 전혀 없어요...
+평이 좋은데 쏘쏘인 이유:저는 발색 뽞! 매트 뽞! 보다는 자연스러운거 좋아해요.이거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발라도 뭔가 티가나
+지속력: 저희 엄마랑 누나가 써봤을때 이것보다 지속력 좋은건 본 적 없으시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