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받아 리뷰 남겨요!
지속력
받은 다음 날 아침에 바르고 나가서 알바 하고 점심 먹고 또 알바하고 5시 넘어서 집에 왔는데 색이 남아있었어요!!! 수정한 적 없고 처음보다는 색이 연해지기는 했는데 크으,, 매트립 처음 써보는 저에게 신세계를 보여준 아이
그 다음에는 바르기전에 립밤을 바르고 발랐는데 립밤을 안 발랐을 때보다는 지속력이 조금 떨어졌어요
각질부각
평소 각질이 심한 편은 아닌데 없는 편도 아니라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는데 까먹고 그냥 바르기 각질들이 미쳐 날뛰더라구요,, 깜짝 놀라서 ㅋㅋㅋㅋㅋ 제거 하고 바르니 엄청 예뻤어요
색상
저는 스마일모어, 스테이로즈, 썸아몬드, 번트오렌지 이렇게 총 네가지 색상 받았는데 우선 네개 모두 너무너무 예쁜 색! 정말 색 잘 뽑았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쿨톤인데 쨍한 레드립인 스마일모어는 뭔가 이상하게 겉도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테이로즈는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한 색상이에요 뭔가 말린장미? 색이고 제가 사용해보고 싶었던 색인데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썸아몬드는 처음에 딱 받고 오? 했는데 발색 해보니 음,, 너무 차분한 거 아닌가 했어요 제가 쿨톤이라 그럴수도,, 그래서 웜톤인 친구에게 발랐더니 색 예쁘다고 베이스로 써도 좋을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번트오렌지는 난 주황색!! 이런 오렌지색은 아니고 약간 차분한 오렌지색이에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되게 예쁜 주황이라 느꼈어요
디자인
무광케이스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손이 큰편이라 그런지 몰라도 되게 작은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거보다 더 작은느낌..?
전체적으로 색상이 정말 예뻤고 디자인도 예뻐요
그리고 빠르게 픽싱이 되기 때문에 순식간에 발라줘야 해요! 하지만 픽싱 되면 지속력도 좋고 묻어남도 없었어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