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평가단에 선정되어서 보내주신 스테이로즈, 스마일모어, 썸아몬드, 번트오렌지 색상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첫인상은 매트해서 어떻게 사용해야되나 고민했는데 전날 각질 제거를 충분히 제거해주고 그 다음날 립밤을 바른 다음에 보내주신 제품으로 바르니 훨씬 더 입술에 착 감겨서 너무 좋았어요!♥ 말 그대로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고 뭐 먹을 때 음식에 틴트 자국이 묻지 않는게 짱이에요! 다만 입술이 약한 저한테는 좀 많이 매트해서 입술이 약간은 부담스러웠어요ㅜㅜ 그래도 그 위에 립밤을 같이 바르니깐 괜찮았어요! 냄새는 나쁘지 않았어요! 껌 중에 후라보노? 라는 껌이 있는데 그 껌 냄새랑 비슷해요! 보내주신 색상들 말고도 다른 색상들도 많이 있길래 봤더니 색상을 정말 잘 뽑아내셨더라구요!!♥ 맘에 드는 색상이 많아서 제 돈으로 한개 쯤 더 사볼려구요! 만족스러워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