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4가지 색상 받아보구 리뷰올려요!!
제가 받은 색은 스마일모어, 스테이로즈, 번트오렌지, 썸아몬드 색상이구 순서대로 레드, 코랄계열 레드, 오렌지브라운, 누드브라운 톤이에요. 일단 전반적으로 다 웜톤에게 착붙인 색깔들이라 (스마일모어는 쿨톤분들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은 차분한 레드긴 해요) 웜톤분들에게 더 추천드리는 립입니당ㅎㅎ
우선, 어퓨랑 미샤랑 자매브랜드라 그런진 몰라도 미샤의 매트페인팅루즈랑 향, 텍스처가 굉장히 비슷해요. 제가 립제품에서 알코올향 나는 걸 싫어하는데, 이 제품에서는 알코올향처럼 꺼려지는 향이 아니라 상큼상큼한 향이 나서 좋았고, 텍스처는 리퀴드 립이라 그런지 슥- 바르고 바로 펴주고 나면 얼마 안 있어 바로 마르는 느낌이에요. 그것때문에 한두 시간 지나고 나면서부터 점점 건조해지는 느낌ㅜㅜ 그래도 매트한 립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거에요! 전 입술을 뜯는 버릇이 있어서 입술이 건조해지면 계속 뜯게 되더라구여ㅠ
지속력 좋구 착색도 기승전핑크가 아니라 각자 제 색깔대로 돼요(짱짱)! 4가지 색 다 발라봤지만, 스테이로즈랑 번트오렌지가 정말 제 취향입니다ㅎㅎ 아무래도 썸아몬드는 웜톤인 저에게도 토인을 불러와주는ㅜㅜ 느낌이고 스마일모어도 좋긴 좋은데 데일리로 바르기엔 스테이로즈, 번트오렌지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
+케이스도 9000원이라는 가격치고 굉장히 이쁘고 좋아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