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추천템
사용법이 좀 어려워서 자세히 써져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트가 두개예용ㅎㅎ 일단 에센스가 정말 많이 묻어있어서 그게 장점이고 엄청 촉촉해요👍🏻 흡수도 빠르게 잘되고 사실 각질타파라고 되어있어서 팩 한다고 각질이 벗겨지진 않겠지 했는데 떼어낸 직후엔 촉촉했는데 그 다음날 얼굴에 각질이 나오더라고요; 효과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일어나서 세안할 때 필링젤 해주고 기초 빵빵하게 발라주니까 진짜 만족했어요👏🏻 에뛰드는 세일 자주하니까 세일 때 쟁여두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