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게, 생리할때쯤 다크가 무지 보라빛으로 심해지는데 진짜 커버 잘 되구 잘 무너지지 않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 브라이트 컬러 사용하는데 컬러감도 피부톤이랑 지금까지 써본 컨실러 중에 제일 잘받네요
그런데 이상하게 코나 입주면이나 누런 부분커버는 잘 못하는거같아요
다른 컨실러로는 캔메이크의 3개 칸 나눠져서 색상 3개 있는 거 2번 사용해봤는데 너무 건조해서 버리고 다시 갈아탄 제품입니당..
밑에보니 평들이 안좋네요..
일단 색상이 좀 노래요
꾸덕한 크림? 타입인데 다른분들은 많이 매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저 캔메이크 써보고 이거 써보면 훨씬 촉촉..
묽고 촉촉한 타입은 아닌데 성분 좋은 것 중에 그나마 괜찮은듯..
성분은 진짜 좋아용
밝은 색상은 커버가 잘 안되고 민감성에 커버가 좀 필요하다 하시면 내추럴 색상으로
유명한 다를 제품들 많은데 성분 보고 산겁니다..민감성이라ㅠ
성분이 좋다길래 써봤는데요
봉타입 컨실러치고는 제형이 쫀쫀?하고 커버력은 뛰어나진 않지만 나쁘지도 않고 두번정도 바르면 핏줄도 잘 커버 되는데 겹쳐바르려면 잘발라야 되는것같고 마무리감은 보송해요
단점은 코주변에 쓰면 모공부각에 더러워지고 봉이 좀 짧은 것 같고 쓰다보면 입구가 더러워지고 색이 아쉬워요